바른 웨딩촬영으로 보석 같은 추억을 기록하는 웨딩미
바른 웨딩촬영으로 보석 같은 추억을 기록하는 웨딩미
  • 황현선
  • 승인 2019.12.15 15:00
  • 조회수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미 고정석 대표 이사의 결혼에 대한 조언

웨딩 영상 웨딩미는 업계에서 독보적인 규모와 품질을 자랑하는 브랜드로 많은 신랑신부의 선택을 받는다. 30명의 구성원을 갖추고 올바른 촬영기법으로 정성스레 추억을 기록하는 웨딩미와 고정석 대표 이사의 결혼에 대한 조언를 소개한다.

▷ 웨딩미 고정석 대표 이사의 결혼에 대한 조언

“웨딩 영상 촬영을 진행할 때 너무 욕심을 내지 마세요. 간혹 영상과 사진 작가가 네댓 명에 이르기도 하는데, 촬영 작가의 수가 많아지면 결혼식 현장에서 부모님의 시선을 방해하고, 주객이 전도되기 쉽습니다. 대개 사진과 영상 작가는 한 명씩이면 충분합니다. 더불어 결혼식 식순에서 어릴 때 사진이나 성장 과정, 부모님 사진을 상영하는 감사 영상 상영은 꼭 하면 좋습니다. 영상을 보시는 부모님들의 표정과 눈시울을 잊을 수 없습니다.”
 

사진 : 웨딩미
사진 : 웨딩미
사진 : 웨딩미
사진 : 웨딩미
사진 : 웨딩미
사진 : 웨딩미
사진 : 웨딩미
사진 : 웨딩미
사진 : 웨딩미
사진 : 웨딩미
사진 : 웨딩미
사진 : 웨딩미

▷ 바르고 깨끗하며 순수한 영상

웨딩미는 2004년에 시작해 2006년 정식 론칭한 웨딩 영상 브랜드다. 10년이 훌쩍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웨딩미는 2018년 법인으로 전환해 현재 30명이 근무하는 유일무이한 기업형 웨딩 전문 영상 업체로 발돋움했다.

서울뿐만 아니라 포항, 대구, 부산에서도 활동하는 웨딩미는 이미 많은 신랑신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 비결은 바로 깨끗하고 바른 영상 촬영 기법이다.

누구나 영상 촬영과 편집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시대인 만큼 개인 웨딩 영상 업체가 무수히 많다.

그중에는 ‘영화처럼 웅장하고 화려한 영상’을 모토로 삼은 곳도 많은데, 웨딩미는 애써 영화 같은 영상을 추구하기보다 웨딩을 기록한다는 본래의 목적, 기본에 충실한 깨끗하고 바른 촬영을 추구한다.

눈으로 보는 것과 같은 순수한 색감, 시간이 지나도 항상 당시의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는 영상을 만들고자 한다.

‘우리가 조작하는 카메라 프레임 안에 신랑신부의 행복한 모습을 담고 따뜻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말하는 웨딩미의 단단한 포부에서는 기본을 중시하는 프로 정신과 자부심이 느껴진다.

웨딩미는 예비부부가 요청하면 촬영 원본을 무료로 제공하는데, 웨딩미 대표 작가의 촬영 원본은 너무나 깨끗해서 버릴 것도 없고 담기지 않은 영상도 없다.

앞으로 더욱 규모를 키워 계속 성장하고 싶다는 웨딩미의 바람에는 가능하면 더 많은 부부에게 웨딩미의 영상을 제공하고 싶다는 마음이 담겨 있다. 웨딩미는 소속 2~3년 차 구성원의 실력이 어지간한 소규모 영상 업체의 대표보다 뛰어나다고 자부한다.

▷ 가성비도 놓치지 않은 인기 브랜드

웨딩미가 사랑받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가성비다.

웨딩미 정도의 규모를 가진 유명 브랜드는 으레 비싸다고 생각하는데, 웨딩미는 15년 가까이 일하며 많은 웨딩 관련 협력업체들과 인연을 맺고 365일 많은 의뢰를 받는 만큼 비싸지 않은 적당한 가격을 유지할 수 있다.

수입의 일정 부분을 구성원 선발과 장비에 투자하며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는 웨딩미는 ‘유명 업체이면서도 가성비가 좋다’는 평을 받는다.

적당한 가격과 좋은 영상, 바르고 정직한 운영을 추구하는 웨딩미는 15년에 이르는 업력과 경험, 법인 회사로서의 안전성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브랜드다.

또한 2010년부터 모든 촬영 원본을 보관 중이라 사후 서비스도 문제없으며, 정찰제를 운영해 현금 영수증을 발행하고 카드 결제도 가능하다.

웨딩 영상이 트렌드의 중심에 서면서 최근 1, 2년 사이 웨딩 영상업체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지만 웨딩미는 차별화된 경험과 노하우로 앞으로도 변함없이 성장할 것이다.

인생의 여러 관문을 지나 오랜 세월이 흐르고 난 뒤 열어봐도 당시의 감동이 그대로 전해지는 아름다운 웨딩 영상을 간직하고 싶다면 웨딩미를 선택하자.

30명의 전문가가 준비한 선물 같은 영상이 소중한 추억을 아름답게 포착해낼 것이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