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블루로 채우는 가장 나다운 모습

감각적이고 생동감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세계적인 컬러 전문 기업 팬톤(PANTONE)과 만난 여섯 번째 컬렉션, ‘2020 VDL+PANTONE®’을 출시한다.
 

사진 : LG생활건강_VDL, 2020 VDL+PANTONE 컬렉션
사진 : LG생활건강_VDL, 2020 VDL+PANTONE 컬렉션

VDL은 2015년부터 글로벌 컬러 컨설팅 기업 팬톤(PANTONE)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매 해 올해의 컬러를 주제로 VDL 브랜드 만의 감각과 감성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여섯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될 ‘2020 VDL+PANTONE®’ 컬렉션은 팬톤(PANTONE)이 선정한 2020년 올해의 컬러, Classic Blue(클래식 블루)의 당당함과 자신감을 담았다.

Classic Blue(클래식 블루)가 가진 ‘자신의 내면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너지’의 상징성에 주목하여,

VDL에서는 올해의 컬러를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여성의 자신감을 당당하게 전하고자 한다.

‘2020 VDL+PANTONE®’ 컬렉션은 클래식 블루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 7종과 미니 브러쉬 5종으로 구성되었다.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치크까지 멀티로 사용 가능한 ‘VDL 엑스퍼트 컬러 멀티북 6.4’는 웜톤과 쿨톤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퍼스널 컬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클래식 블루를 중심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VDL 멀티 컬러 오토 펜슬 라이너’,

지난 12월 출시한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의 메인 아이템을 제품 컬러에 반영해 또렷하고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VDL 멀티 컬러 오토 펜슬 립 라이너’와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하는 ‘VDL 부스트 프라이머’를 각각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무너짐 없이 완벽한 페이스 핏을 연출해주는 ‘VDL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 볼륨감과 광채를 선사해 입체적인 페이스 연출에 도움을 주는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피부에 보습감과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VDL 뷰티 피니셔’까지 VDL의 베스트셀러에 클래식 블루 패키지를 적용하여 소장가치를 높였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표현해주는 미니 브러쉬 5종 또한 ‘2020 VDL+PANTONE®’ 컬렉션으로 함께 출시한다.

‘2020 VDL+PANTONE®’ 컬렉션을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월, ‘2020 VDL+PANTONE®‘ 컬렉션의 클래식 블루를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발견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