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듯 다른 센스 있는 커플룩 완성하기

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인들은 데이트 일정을 잡는 것 외에도 커플룩 패션을 완성하는 것 또한 큰 과제이다.

서로 같은 듯 다른 센스 있는 커플룩을 완성하고자 한다면, 이 글을 주목하자. 코트와 패딩을 활용한 두 가지 무드의 커플 패션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한다.
 

사진 : 남성 모델컷 및 제품컷 LBL, 여성 모델컷 및 제품컷 아이젤, 신발 무크, 가방 오야니
사진 : 남성 모델컷 및 제품컷 LBL, 여성 모델컷 및 제품컷 아이젤, 신발 무크, 가방 오야니

코트는 남녀를 불문하고 고급스럽고 포멀한 무드를 완성해주는 잇 아이템이다.

캐주얼룩을 고수해왔던 커플이라면, 이번 크리스마스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코트를 활용한 우아한 데이트룩을 제안한다.

코트에 얇은 이너를 여러 겹 레이어드하면 패딩 못지않은 보온성도 갖출 수 있으며, 남성의 경우 어두운 컬러 코트에 이너로 베이지,

브라운 등의 밝은 컬러를 매치하면 부드러운 이미지를 줄 수 있고, 여성은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함께 매치하면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의 로퍼와 부츠로 마무리해 포멀한 느낌의 데이트룩을 완성해보자.
 

사진 : 모델컷 및 제품컷 지오스피릿, 신발 에이지, 가방 오야니
사진 : 모델컷 및 제품컷 지오스피릿, 신발 에이지, 가방 오야니

겨울철 무스탕, 코트와 같은 아우터에 비해 가벼운 무게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갖춘 패딩은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는 연인에게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번 시즌에는 허리라인을 조절할 수 있는 슬림한 핏의 패딩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여기에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캐주얼룩을, 구두를 매치하면 포멀룩으로도 커버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후드 부분 퍼 디테일을 더하면 더욱더 따뜻하고 우아한 무드가 연출되며, 여성의 경우 굵은 스트랩의 미니 백으로 포인트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