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환유로운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며 '환유 동안고 New year Special Edition'을 출시한다.
 

사진 : LG생활건강-더 히스토리 오브 후, 환유 동안고 New year Special Edition
사진 : LG생활건강-더 히스토리 오브 후, 환유 동안고 New year Special Edition

‘환유 동안고 New year Special Edition'은 새해를 송축하고, 평안함을 기원하는 의미로 새해에 궁중에서 선물하던 그림, ‘세화'를 담은 패키지의 스페셜 에디션이다.

특히 찬란한 빛을 발하며 떠오르는 황금빛 새해 첫 해를 담아, 한 해가 황금처럼 빛나길 기원하는 용기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 용량에서 두 배 증량된 50ml로 내장되어 있으며, 후의 럭셔리 기초 라인 환유 4종 및 천율단 제품까지 더해져 더욱 특별하게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환유 동안고’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불후의 명작인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으로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천연산삼전초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를 담아 풍부한 영양으로 눈가의 주름 및 탄력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명품 아이크림이다.

군약성분 중 피부의 기(氣)를 담당하는 천연 산삼의 ‘천종산삼전초환’성분과 피부 음양의 조화를 이뤄주는 ‘보음송로단’ 성분을 그대로 담아 노화가 급속하게 진행되는 눈가 피부의 정상 순환을 촉진해 촉촉하고, 맑게 마무리해준다.

한 해를 여는 1월 새해를 맞아 축복을 기원하는 선물을 전하고 싶다면, 황금빛 세화 패키지의 ‘환유 동안고 New year Special Edition’ 으로 전해보는 건 어떨까.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 및 온라인 쇼핑몰 그리고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