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직,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컴포팅 크림 출시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직,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컴포팅 크림 출시
  • 유수아
  • 승인 2019.12.24 07:00
  • 조회수 27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직(Beigic)이 하루종일 피부를 편안한 상태로 유지해주는 페이셜 진정 크림, ‘컴포팅 크림(Comforting Cream)’을 12월 30일 출시한다.
 

사진 : 베이직 컴포팅 크림
사진 : 베이직 컴포팅 크림
사진 : 베이직 컴포팅 크림
사진 : 베이직 컴포팅 크림

신제품, 컴포팅 크림은 베이직의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인공 향료, 인공 색소, 설페이트(SLS), 파라벤 등 어떠한 유해물질도 함유되어 있지 않아 모든 피부타입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실리콘 및 실리콘 유사계열 성분을 완전히 배제하여 시중의 일반적인 페이셜 크림들과는 차별된다.

이미 유럽에서는 2020년부터 실리콘 기준치(전체용량의 0.1%)를 초과하는 화장품에 대해 판매를 금지하는 법안이 발표됐다. 컴포팅 크림은 실리콘의 유해성이 대두되고 있는 이러한 실정에 발빠르게 대응한 제품이다.

컴포팅 크림의 주성분으로는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주는 그린 커피빈 오일과 나이아신 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알란토인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 건조함을 해소시켜 주며, 식물성 스쿠알란과 캐모마일 꽃 등 식물성 유효성분들이 외부로부터 자극 받아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산뜻하고 촉촉한 텍스처가 가볍게 발리며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베이직의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온라인몰, 시코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