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 두피&헤어 영양을 한번에 채워주는 미니멀 케어!

헤어 케어 부문 유럽 No.1*, 식물 과학이 만들어낸 브랜드 클로란(KLORANE)이 겨울철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두피&헤어에 진정을 선사할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헤어 팩’을 제안한다.
 

사진 : 클로란,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_헤어 팩
사진 : 클로란,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_헤어 팩

영하의 온도와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는 겨울은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도 혹사당하기 쉽다.

평상시보다 건조해지고 민감해지는 두피는 각질이 일어나고 가려움을 느낄 수 있는데, 이럴 때는 수분감을 채워주면서 동시에 진정 케어도 가능한 제품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클로란은 겨울동안 약해지고 민감해진 헤어와 두피를 진정 시켜줄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헤어 팩’을 추천한다.

클로란의 피오니 라인은 강력한 진정 효과의 작약 뿌리 추출물이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민감 두피 모발을 위한 라인이다.

특히,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헤어 팩’은 가려움을 완화해주는 젤타입의 두피 진정 팩으로, 모발에는 수분을 충전해주는 컨디셔너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핵심 성분인 피오니는 두피의 가려움증, 긴장감, 불편감 등 민감 두피의 증상들을 완화해 줄 뿐만 아니라, 모던하면서도 은은한 플로럴 향이 기분 좋은 릴렉싱 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베타인, 글리세인 성분의 수분 보습 효과로 매끄럽고 윤기 나는 모발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두피와 모발에 모두 사용하기 편리한 용기 입구로 간편하게 집에서도 셀프 케어 할 수 있다.

한껏 민감해진 두피를 달래줄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헤어 팩’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더모코스메샵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어케어 부문 유럽 No. 1 출처 : IMS Health Pharmatrend International 유럽 8개국 약국 시장 매출 금액 기준)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