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야심차게 준비한 ‘두바이 1분만에 여행하기’ 영상을 공개하고 초성 퀴즈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 두바이 이벤트 ⓒ내일투어
사진 : 두바이 이벤트 ⓒ내일투어
사진 : 두바이프레임 ⓒ두바이관광청
사진 : 두바이프레임 ⓒ두바이관광청
사진 : 사진 : 두바이프레임 ⓒ두바이관광청
사진 : 사진 : 두바이프레임 ⓒ두바이관광청

두바이가 KBS2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속 샘 해밍턴 가족, 윌리엄과 벤틀리의 여행지로 등장해 누리꾼의 관심이 뜨거운 만큼 내일투어의 영상과 이벤트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내일투어 두바이 여행영상은 1분짜리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두바이를 상상했을 때 연상되는 모든 곳을 담았다. 테마별 필수 관광지와 SNS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인생샷 스팟까지 볼거리가 가득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는 평이다.

특히 중독성 있는 웃음 가득한 ’하하하’ 버전, 중간중간 웃음포인트가 숨어있는 ‘조용한’ 버전 두가지로 제작해 두바이여행의 매력을 더욱 다채롭게 소개한다.

내일투어는 하하하 영상 오픈 기념 두바이여행 89만원 초특가 상품, 두바이하하하금까기도 선보였다.

89만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중동의 보석 두바이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항공과 호텔 모두 포함된 개별자유여행 상품이며 원할 경우 두바이 현지투어 및 입장권 예약 대행도 가능하니 망설이지 말자.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두바이 [특별한] 상품은 출시 된 지 이틀 만에 2월 21일 출발을 확정 지을 만큼 반응이 뜨겁다.

전 일정 전문인솔자 동행 및 자유일정을 적절히 조화시킨 상품으로 선셋 사파리투어, 아부다비 일일투어, 버즈 칼리파 입장권 등을 포함한다.

내일투어는 두바이의 매력적인 관광 스팟 중 48층 건물 높이의 거대한 황금빛 액자 전망대의 이름을 맞히는 빈칸채우기 초성퀴즈도 출제했다. ‘ㄷㅂㅇㅍㄹㅇ’ 초성을 가진 문제의 정답은 ‘두바이프레임’이다.

두바이 프레임은 세상에서 가장 큰 액자 전망대로, 높이 130m, 폭 93m의 크기로 만들어진 거대한 황금빛 외관이 돋보이는 곳이다.

두바이 랜드마크 부르즈 할리파(버즈 칼리파)의 뒤를 잇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급부상중인 곳으로, 통유리로 된 야외 전망대에서 도시 전망을 360도로 만끽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내년 1월 5일까지 진행되는 내일투어 두바이 영상 퀴즈이벤트는 내일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초성퀴즈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두바이 여행상품권을, 50명에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개인 SNS를 통해 두바이여행 이벤트 소식을 알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