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2020년 경자년 새해가 어느새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은 새해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운영한다.
 

사진 : 이비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호텔
사진 : 이비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호텔

1.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2020년 1월 한달 동안 ‘멜로우 2020(Mellow 2020)’ 객실 패키지를 운영한다.

슈페리어룸 1박과 하겐다즈 미니컵 아이스크림 2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까지 포함된다.

따듯하고 쾌적한 호텔에서 투숙하고, 달콤하고 풍부한 맛이 매력적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으로 당 충전해보자.

쥐띠 해를 맞아 귀여운 모양의 치즈 비누, 파스텔 컬러가 취향 저격인 써모스 텀블러, 고급스러운 로얄 보타닉 테라피 치약 등 재미난 상품으로 얻는 기쁨은 덤이다. 패키지 요금은 8만원부터이다. (부가세 별도)

2.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2020년 2월 9일까지 겨울 시즌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쌩쌩 온 아이스(XangXang on Ice)’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늑한 호텔 투숙은 물론, 겨울 스포츠의 꽃 스케이트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라 따블 레스토랑 2인 조식, 그리고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VIP티켓 2매를 제공한다.

긴 줄을 서지 않고도 바로 입장할 수 있어 매력적이며, 여기에 따뜻한 뱅쇼 혹은 핫초코 2잔을 제공하여 야외 활동 후 달콤한 음료로 몸을 녹일 수 있다. 패키지 요금은 15만원부터이다. (부가세 별도)

3.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내년 2월 29일까지 디저트 카페 ‘망원동 티라미수 익선점’과 함께하는 달콤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망원동 티라미수’의 티라미수 2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포함된다. 아늑한 호텔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하고, 체련장과 대욕장까지 무료로 이용해보자.

달콤 쌉싸름한 오리지널 티라미수와 시즌 메뉴인 한라봉 티라미수까지 모두 제공하니, 추운 겨울 달달한 디저트로 힐링해보자. 패키지 요금은 9만원부터이다. (부가세 별도)

설레는 경자년 새해,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