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운동, 취미 활동 등을 즐기며 젊은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40-50대 뉴노멀 중년이 늘면서 유통 업계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임신, 출산 등을 겪으며 신체적인 노화를 체감하는 40~50대 여성들을 위한 헬스케어 제품이 눈길을 끈다.

실제로 이베이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쇼핑 사이트 G9에서 40~50대의 소비 패턴을 분석한 결과, 요가·필라테스·헬스 관련 구매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60% 증가했다.

건강을 다짐하는 새해, 우아하고 활기찬 중년 라이프를 위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속근육 케어를 도와주는 제품으로 건강을 선물하자.


▷ 하루 15분, 자동 케겔운동으로 속탄력 셀프케어! 이너섹시 디바이스 ‘이지케이7’
 

사진 : 팩토리얼 - 이지케이7
사진 : 팩토리얼, 이지케이7(easy-k7)

이지케이7(easy-k7)은 국내 최초 성기능 개선 효과로 세계적인 성 의학지에 등재된 이너섹시 디바이스다.

연구를 통해 골반저근이 약해지면 성기능, 소변유출, 골반 장기 탈출, 골반 안정성 등 여러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확인했으며, 이지케이7 사용 후 성기능 개선에 대한 내용을 먼저 논문으로 등재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지케이7은 골반저근 강화에 최적화된 3개의 전극이 임신과 출산, 노화 등으로 인해 약해지고 탄력을 잃은 골반저근 전체를 강화한다.

20Hz~50Hz의 저주파와 1200Hz 중주파를 출력, 골반저근을 강력하게 수축·이완하며 골반 하부에 넓게 자리 잡고 있는 골반저근 전체를 강화시킨다.

6개의 모드와 60단계 강도 조절 기능을 탑재해 몸 상태에 따라 원하는 강도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체외형 제품으로 위생적이고, 삽입에 대한 거부감 없이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의자, 변기 시트 등 평평한 곳에 올려놓고 15분간 앉아있기만 하면 된다. 세계 5개국 특허를 취득해 기술력을 검증받았으며, 국가공인 전파 안전 인증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앱을 연동하면 사용 기록 및 패턴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일/월 단위별 사용량을 체크하는 등 퍼스널 케어가 가능하다.

2020년 센스 있는 새해 선물로 외모만큼 중요한 속탄력을 가꿀 수 있는 이지케이7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