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원에서 펼쳐지는 스노우 폴로의 유니크함을 담은 럭셔리 한정판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유니크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위스키 애호가들을 위한 진정한 한정판 에디션 ‘로얄살루트 21년 스노우 폴로 에디션’을 선보였다.
 

사진 : 로얄살루 21년 스노우 폴로 에디션
사진 : 로얄살루 21년 스노우 폴로 에디션

‘로얄살루트 21년 스노우 폴로 에디션’은 스노우 폴로가 처음 탄생한 스위스 생모리츠의 위도와 같은 46.5도의 도수와 로얄살루트 최초의 럭셔리 그레인 위스키로 선보여 독보적인 유니크함을 더한다.

달콤하고 진한 풍미가 살아있으며, 바닐라와 토피향이 우아하게 더해진 매력적인 블렌딩은 부드럽고 긴 여운을 선사한다.

트렌디한 플라곤(바틀)과 패키지도 위스키 매니아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아름다운 설원을 연상시키는 새하얀 색에 액티브한 폴로 선수를 양각한 플라곤(바틀)과 폴로를 상징하는 일러스트로 꾸며진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자극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위스키의 왕 ‘로얄살루트’는 왕의 스포츠, 스포츠의 왕이라 불리는 ‘폴로’의 오랜 인연을 기념하기 위해 한정판 폴로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다.

폴로와 로얄살루트는 힘과 유연성, 우아함이라는 공통적인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로얄살루트는 다양한 글로벌 폴로 대회와 스노우 폴로 대회를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연말·연초 페스티브 시즌에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려는 밀레니얼 세대와 럭셔리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만족감을 선사하는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이다.

소장가치가 남다른 럭셔리 한정판 그레인 위스키 ‘로얄살루트 21년 스노우 폴로’는 12월부터 백화점과 바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백화점가 33만 원 / 700ml 기준)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