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가 되면 가족과 고마운 분을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하기 마련이다. 최근 집 꾸미기 열풍이 이어지면서 실용성은 물론 주방 분위기를 바꿔줄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 : 켄우드, _켄우드 피카소 시리즈_ ZJX650WH
사진 : 켄우드, 켄우드 피카소 시리즈_ ZJX650WH
사진 : 켄우드, _켄우드 피카소 시리즈_ TCX750CR
사진 : 켄우드, 켄우드 피카소 시리즈_ TCX750CR

이번 연말연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주는 사람의 센스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켄우드(KENWOOD)의 전기 토스터와 전기 주전자는 어떨까?

추운 날씨에 포근한 집안에서 켄우드 주전자로 따뜻한 차와 커피를 만들고, 토스터기로 다양한 빵을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자신만의 작은 카페를 완성할 수 있다.

영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의 우수한 기술력은 물론 오랜 시간 사용하여도 질리지 않는 색상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한 켄우드의 피카소 시리즈를 소개한다.

켄우드의 ‘피카소 전기토스터 TCX750’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데우기, 베이글, 취소 3가지 버튼으로 다양한 빵을 구워 낼 수 있다.

5단계 굽기 조절 다이얼로 냉동된 빵의 해동은 물론 1~5단계의 굽기 조절도 가능하다. 또한, 레버를 이용하여 토스팅을 취소하지 않고 굽기 정도를 미리 확인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피카소 전기주전자 ZJX650CR’는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켄우드만의 슈어 그립(Sure Grip) 손잡이로 손쉬운 사용과 부드러운 그립감을 선사한다.

터치 한 번으로 가볍게 열리는 원터치 타입으로 물을 채우고 비울 때에도 편리하며, 컵 단위의 수위 표시창이 있어 주전자 내부 용량 확인이 용이하다.

탈부착이 가능한 석회질 제거 필터는 석회질 외에도 작은 이물질까지 걸러주어 안전하고 깨끗하게 정수 가능하고, 본체와 쉽게 분리되어 세척이 더욱 편리하다.

한편 오랜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 (Kenwood)는 1947년 케네스 우드(Kenneth Wood)에 의해 설립되어 70여년간 주방기기 부분에서 세계 최고의 명성과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켄우드는 Food preparation 시장에서 글로벌 리더가 되겠다."는 슬로건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과 월등한 제품군을 구축하여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특히, 셰프에게 필수품인 키친머신(Kitchen Machine)과 푸드프로세서 (Food Processor) 부분의 전세계 판매 1위로서 품질을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영국의 전통적 가치를 반영한 품질(Quality), 혁신(Innovation), 디자인(Design) 세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