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쥬얼 핏 아이섀도우’를 출시했다.
 

사진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쥬얼 핏 아이섀도우
사진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쥬얼 핏 아이섀도우
사진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쥬얼 핏 아이섀도우
사진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쥬얼 핏 아이섀도우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수많은 여배우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탑 아티스트들의 감각과 노하우를 접목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쥬얼 핏 아이섀도우’는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출시한 첫 번째 펄 섀도우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쥬얼 핏 아이섀도우는 미세한 글리터가 함유된 펄 섀도우로 보석의 이름을 따 제작되었다.

‘쥬얼 핏 아이섀도우는’ 투명하고 영롱한 골드 컬러를 자랑하는 ‘토파즈 글로우’, 은은한 분홍빛을 띄는 ‘쿼츠 샤인’, 차분한 로즈골드 컬러인 ‘가넷 릿’,

레드 핑크빛의 ‘루비 레이’, 다채로운 컬러의 글리터가 매력적인 ‘오팔 플래시’, 골드가 믹스된 보라빛 ‘스피넬 골드’ 총 여섯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여러 차례의 수정을 거쳐 탄생한 ‘쥬얼 핏 아이섀도우’는 펄 섀도우의 단점으로 꼽혔던 가루날림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여러 번 레이어링 해도 맑게 표현되는 미세한 펄 입자가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반짝여 분위기 있는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면서도 높은 지속력을 자랑한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데일리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에 모두 어울리는 펄 섀도우를 만들기 위해 색 구성에 신경을 썼다”며,

“발림성과 밀착력이 뛰어나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얼마든지 글리터 메이크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전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에서 ‘#언니에게물어봐’ 콘텐츠를 통해 아이섀도우 컬러별 다양한 메이크업룩과 활용법을 제공하는 등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아티스트들의 메이크업 팁도 공개하고 있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쥬얼 핏 아이섀도우’와 함께 ‘에어 핏 아티스트 섀도우’인 ‘진저 브라운’ 컬러도 함께 선보였다. ‘진저 브라운’은 따뜻하면서도 차분한 컬러로 데일리 음영 섀도우로 적합하다.

‘쥬얼 핏 아이섀도우’와 ‘에어 핏 아티스트 섀도우’ 신제품인 ‘진저브라운’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는 12일까지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자사몰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