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서울이 2020년 새해를 의미있게 맞이할 수 있도록 풍성한 선물들로 구성한 ‘헬로우 2020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 [JW 메리어트 서울
사진 : [JW 메리어트 서울

탁 트인 통창으로 한강과 도심 뷰를 감상하며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디럭스에서의 1박을 기본으로, 호텔에서 특별 주문 제작한 최고급 신년 다이어리와 시어버터 핸드크림 세트, 서초 아이스링크 이용권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새해를 맞이하여 JW 메리어트 서울이 고급스럽고 섬세하게 디자인한 ’2020년 퍼스널 주간 다이어리’는 JW 메리어트 브랜드 대표 컬러인 핑크(Blush)와 토프(Taupe) 컬러와 그리핀(Griffin) 실버 장식으로 럭셔리하게 표지를 장식하고,

월간 스케줄, 주간 스케줄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4만원 상당). 컬러는 핑크 또는 토프 중 1권이 랜덤으로 증정되며, 1층 카페원(Cafe One)이나 2층 플레이버즈(Flavors)에서 추가 구매도 가능하다.

추가 선물로는 JW 메리어트 서울이 시코르(CHICOR)와 코스맥스(COSMAX)와 협업하여 맞춤 제작한 ’20% 시어버터 핸드크림 2종 세트’가 제공된다(3만 5천원 상당).

JW 메리어트 서울 객실 어메니티의 깊고 진한 라벤더 향을 모티브로 ‘프레쉬 터치(Fresh Touch)’와 ‘스위트 터치(Sweet Touch)’ 두가지 향으로 제작되었으며, 20%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건조한 겨울에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숙박 시에는 1월 31일까지 고속버스터미널 경부/영동선 외부에 개장하는 ’서초 아이스링크’ 입장권 2매도 증정된다.

시시각각 다른 데커레이션 이미지로 화려하게 변화하는 대형 디지털 크리스마스 트리를 감상하며 겨울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적인 스케이팅을 즐겨보자.

이 밖에도, 운동을 가볍게 즐기며 추위로 굳어진 몸을 풀 수 있도록 탁 트인 공간감과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총 4,300평에 달하는 대형 공간에 6개 레인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더불어 테라피풀•유아풀•선베드•카바나 등이 마련돼 있으며,

350여 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스쿼시룸•필라테스룸 등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