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새해 맞이 힐링·액티비티 프로그램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새해 맞이 힐링·액티비티 프로그램
  • 고현준
  • 승인 2020.01.08 21:00
  • 조회수 36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CIMER)’가 새해를 맞아 일상에 리프레쉬를 선사할 이색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_워터플라자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_워터플라자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_씨메르_아쿠아플로트 요가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_씨메르_아쿠아플로트 요가

아쿠아스파존에서는 힐링부터 신나는 액티비티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물 위에 아쿠아베이스를 띄운 채로 수련하는 ‘아쿠아플로트 핏’, 카디오댄스와 요가, 펑셔널 피트니스가 결합된 ‘EDM 요가’, 흔들리는 보드 위에서 운동을 하는 ‘서프핏’, 수중 줌바댄스 프로그램 ‘아쿠아 줌바’, 에너지 회복을 돕는 ‘아쿠아플로트 요가’ 클래스 등이 열린다.

찜질스파존에서는 명상을 통해 건강과 밸런스를 지켜주는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아로마 향과 오일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아로마 요가’, 핀란드식 사우나 온열요법을 현대화한 ‘핫샷 서비스’ 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월별로 프로그램이 상이하며 자세한 일정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액티비티 프로그램 외 이색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12월 28일부터 1월 19일까지 매주 주말에는 사운드 힐링 테라피 ‘쉼’을 진행한다. 3면이 LED로 빛나는 버츄얼스파에서 신체이완 요가와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를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월 11일에는 아쿠아 클럽에서 ‘아쿠아 버블 줌바파티’가 열리며, 2월 29일까지는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매일 선착순 30명에 셀리턴 LED 마스크 케어서비스도 진행한다.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찾아주는 겨울 힐링 패키지 ‘코지 윈터 데이(Cozy Winter Day)’도 판매한다. 고품격 찜질 시설에서 뜨끈하게 지지며 피로를 풀 수 있는 찜질스파권과 칼슘과 무기질이 풍부한 양지 미역국 반상세트가 포함된 상품이다. 예약 문의는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엑티비티 프로그램과 파티가 펼쳐질 ‘씨메르’는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시설을 겸비, 스파 이상의 경험을 선사하는 ‘핫플레이스’다.

유럽 감성 스파뿐만 아니라 한국 고유의 찜질문화, 레스토랑&바에서의 식사까지 즐길 수 있어 ‘힐링 스파’로 자리매김했다. 이를 입증하며 최근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도 선정됐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