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12월 1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올 겨울 힐링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추위에 언 몸을 녹여 줄 따뜻한 라테와 브라우니 세트, 영국 브랜드의 고급 수면 키트가 포함된 웜앤릴랙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 해비치 겨울패키지
사진 : 해비치 겨울패키지

이번 패키지에는 몸과 마음의 피로와 추위를 달래줄 다양한 혜택이 담겨있다.

제주 경관을 품은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제주의 푸른 바다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 수영장 이용뿐 아니라 섬모라의 라테 혹은 밀크티 2잔과 브라우니가 포함된 디저트 세트, 99바의 칵테일 2잔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영국 ‘디스워크스(thisworks)’ 브랜드의 딥 슬립 필로우 스프레이가 포함된 고급 수면 키트도 선물로 제공되어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선착순 120명에게는 2020년 호텔에서 제작한 신년 다이어리가 선물로 제공된다.

오래 머물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박 예약 시 미니바 전 품목 1회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3박 시에는 오션뷰 무료 업그레이드와 섬모라 조식을 투숙 중 2인 1회 이용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또는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스위스의 럭셔리 브랜드 프리오라 수면 안대와 헤드스프레드, 파우치가 포함된 수면키트가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 가격은 262,000원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