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NO.1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ILVA)’는 롯데 하이마트 초대형 프리미엄 매장인 메가스토어에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사진 : 덴마크 NO.1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ILVA)’,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내 브랜드관
사진 : 덴마크 NO.1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ILVA)’,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내 브랜드관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는 기존 잠실점을 2배 확장해 리뉴얼 오픈한 7260㎡(약 2200평) 규모의 초대형 가전 유통매장이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전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오는 1월 9일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일바의 브랜드관 위치는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 2층, 콜러 키친과 삼성브랜드관 사이에 위치하며 홈퍼니싱이 가능한 소파나 테이블 등 다양한 디자인 가구들이 전시되었다.

또한 독일의 명품 공기청정기 브랜드 ‘나노드론’과 콜라보하여 자사제품들과 어우러지는 공기청정기 제품들도 선보인다.

한편 일바는 개인의 취향과 기존 인테리어를 고려한 맞춤형 상담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며 오픈기념으로 특별프로모션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일바의 관계자는 “메가스토어에 입점함으로써 더욱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가구를 직접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을 살려 일바의 뛰어난 제품력을 널리 알릴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