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는 속이 다른 ‘실속형’ 매트리스로 숙면하세요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뛰어난 소재와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두루 갖춘 실속형 매트리스로 편안한 수면 라이프를 제안한다.
 

사진 :  까사미아 스윗 매트리스 몽블랑
사진 : 까사미아 스윗 매트리스 몽블랑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수면의 질을 높여 건강한 삶을 찾아주는 ‘슬리포노믹스’가 주목 받고 있다.

이에 까사미아는 2020년 S/S 시즌 신상품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은 실속형 매트리스 라인인 ‘스윗’ 매트리스를 온라인 몰과 이마트 ‘하우스 퍼니쳐마켓’(HAUS Furnituremarket)매장 전용 상품으로 출시했다.

‘스윗’ 매트리스는 고품격 내장재, 첨단 스프링 기술력 등 매트리스의 기본 요소에 집중하여 가격은 절감하고 매트리스의 성능은 향상시킨 제품이다.

원하는 강도에 따라 최적화된 폼 레이어로 설계돼 나에게 딱 맞는 매트리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더욱 쾌적한 수면을 위해 수분 조절에 탁월한 텐셀 화이버와 땀 흡수가 빠른 니트 삼중직 소재를 적용했다.

매트리스 커버는 클래식과 캐주얼한 매력이 어우러진 체크 패턴과 그레이 원단을 조합하여 남녀노소 선호하는 모던한 디자인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스윗’ 매트리스의 상품은 원하는 강도에 맞춰 설계된 폼 레이어 시스템에 따라 총 3종으로 라인업 됐다.

주요 제품은 단단하게 받쳐주는 온돌문화를 반영한 한국형 매트리스인 ‘몽블랑 30’, 부드러운 착와감을 구현하는 ‘몽블랑 26’, 흔들림이 적어 성장기 아이들에게 좋은 ‘쇼콜라 24’이다.

먼저, ‘몽블랑30’은 통기성과 탄력이 우수한3개의 폼 레이어드와 인체의 밀도에 따라 탄성과 쿠션을 조절한 트리플 9존 독립 스프링을 적용해 정교하게 신체를 받쳐준다.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미디움 경도 매트리스인 ‘몽블랑26’은 스프링과 매트리스 상부의 탑 내장재를 구분한 유로탑 디자인으로 미세하고 부드러운 쿠션감을 구현했다.

‘쇼콜라 24’는 지지력과 복원력을 뛰어난 6회전 본넬 스프링이 적용돼 수면 시 흔들림 없는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