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부부 집에도 빈틈없이 딱 맞는 모듈형 소파!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캄포’ 소파의 인기에 힘입어 신혼집 평수와 구조에도 잘 어울리는 슬림형 사이즈의 ‘캄포 슬림’ 소파를 출시했다.
 

사진 : 까사미아 캄포 슬림 소파
사진 : 까사미아 캄포 슬림 소파

까사미아가 지난해 8월 출시한 ‘캄포’ 모듈 소파는 가족의 형태나 공간 규모에 따라 조합해 사용이 가능한 신개념 모듈형 소파다.

이사 또는 자녀 계획에 따라 공간 규모,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이즈와 형태를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캄포 슬림’은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면적인 20평형대의 공간에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됐다. 소파의 너비와 폭을 줄여 기존 ‘캄포’ 소파 대비 콤팩트한 공간 활용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2종으로, 기존 ‘캄포’ 모듈 소파의 옵션인 아이보리 컬러 외에도 모던한 느낌의 그레이를 추가했다.

아이보리 색상은 밝고 은은한 느낌을 지녀 내츄럴하면서도 따뜻한 인테리어를, 그레이 색상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때가 잘 타지 않아 관리가 쉽고 아이가 있는 집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소파 커버는 미국 ‘스마트 라이브(Smart Live)’ 사에서 개발한 신소재인 ‘이지클린 패브릭’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가벼운 얼룩이나 먼지는 소량의 물로 닦아 제거할 수 있다.

쿠션 커버는 탈착이 가능해 손쉽게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