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차고 건조한 날씨 덕에 메이크업시 각질 부각이 심해지는 현상을 흔히 볼 수 있다. 날이 갈수록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해 메이크업 시 고민거리를 해결해주는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다.
 

사진 : 블랭크미(Blank Me)
사진 : 블랭크미(Blank Me)
사진 : 블랭크미(Blank Me)
사진 : 블랭크미(Blank Me)

국내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니치 브랜드 ‘블랭크미(Blank Me)’는 칼바람에도 무너지지 않는 광채 메이크업을 위한 겨울철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12g/39,000원)’ 과 ‘라이트 인 미 모이스쳐 코트 베이스 프라이머(30g/28,000원)’ 조합을 추천했다.

본 제품은 블랭크미에서 꾸준히 인기있는 주력 아이템으로 겨울철 메이크업 시 발생할 수 있는 많은 고민거리를 해결해준다.

차고 건조한 바람이 불기 일쑤인 겨울철에 메이크업을 잘 먹게 하기 위해서는 기초를 탄탄히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라이트 인 미 모이스쳐 코트 베이스 프라이머’ 제품은 수분부터 영양까지 채워주는 고분자 모이스처 기능이 함유되어 촉촉한 발림성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피부 톤을 정리해준다.

이어 12시간 지속되는 슈퍼 롱 래스팅 기능과 안티 다크닝 기능을 지닌 ‘스테이 위드 미 틸 투나잇' 파운데이션 제품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해주면 더 예쁜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하며, 시간이 지나도 자연스럽게 무너져 내추럴한 느낌을 선사해준다.

한편 시코르 명동점, 시코르 강남점,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 센터시티점에서는 블랭크미 주력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 한정 에디션 럭키박스를 판매하고 있으며, 설날을 맞아 평소보다 더욱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블랭크미 입점처는 갤러리아 백화점 센터시티점 내 아그베(A.G.B)매장, 부츠(Boots)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신촌점, 코엑스점, 시코르(CHICOR) 강남점과 시코르 명동점이 있다.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랭크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