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일생에 가장 설레고 로맨틱한 순간인 프러포즈의 감동을 극대화할 수 있는 37그릴 프러포즈 패키지를 제안한다.
 

사진 : 콘래드 서울, 37그릴 프로포즈 패키지
사진 : 콘래드 서울, 37그릴 프로포즈 패키지
사진 : 콘래드 서울, 37그릴 프로포즈 패키지
사진 : 콘래드 서울, 37그릴 프로포즈 패키지

여의도 도심과 한강뷰를 품은 콘래드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37 그릴 앤 바는 한강을 180도로 조망하는 환상적인 뷰로 데이트 장소뿐만 아니라 프러포즈 장소로도 인기가 많은 장소다.

37그릴 프러포즈 패키지는 아름다운 한강뷰를 배경으로 완벽한 밸런타인데이 프러포즈를 계획할 수 있다.

프러포즈 패키지는 디럭스와 프리미엄 패키지 두 가지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우선 디럭스 패키지는 한강뷰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창가석에 캔들과 함께 플라워 데커레이션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만들고, 프러포즈를 위한 풍성한 꽃다발,

37 그릴앤바의 테이스팅 메뉴, 찰스 하이직 샴페인 글라스 2잔, 케이크 등으로 로맨틱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한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한강과 도심의 야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파노라믹 룸에서 보다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더해 오붓한 둘만의 프러포즈를 하기에 안성 맞춤이다.

방을 가득 채운 플라워 세팅과 은은한 캔들라이트, 멋진 센터피스로 꾸며진 공간은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한다.

여기에 37 그릴앤바의 테이스팅 메뉴와 찰스 하이직 샴페인 1병, 케이크 등이 더해져 특별함을 더했다.

프러포즈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테이스팅 메뉴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6코스 메뉴로 준비된다.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매 시즌마다 새로운 메뉴로 선보인다.

프러포즈 반지를 더 빛나게 해줄 플라워 프러포즈 링 박스를 추가해 감동을 더해볼 수도 있다.

본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1월 26일부터 2월 18일까지이며, 디럭스 패키지는 55만원이며 프리미엄 패키지는 100만원 (2인 기준, 세금 포함)이다.

프로포즈 반지를 더욱 빛나게 해줄 플라워 프로포즈 링 박스 추가 시, 디럭스 사이즈 8만 8천원, 프리미엄 사이즈는 16만 5천원(세금 포함)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콘래드 서울 홈페이지를 확인 또는 콘래드 서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