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카다는 독일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하우스로, 현대 여성들을 위한 모던한 엘레강스 룩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 에스카다 “2020 Valentine T-shirt Capsule“컬렉션.제품가격 280,000원 ~ 480,000원
사진 : 에스카다 “2020 Valentine T-shirt Capsule“컬렉션. 제품가격 280,000원 ~ 480,000원

2020년 2월 에스카다에서는 Valentine Day를 위한 T-shirt Capsule Collection을 선보인다.

켈렉션에서는 발렌타인 데이에 이성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전통을 넘어 나의 특별한 사람 “엄마’ “딸” “여자 친구”에게도 사랑을 전달하는 폭 넓은 사랑의 기념하고자 4가지 T-shirt Collection 보여준다.

큰 하트모양의 아플리케 장식과 로고가 있는 레드& 블랙 티셔츠 와 스와로브스키 스톤으로 화려하게 장식된 빨간 입술 장식이 돋보이는 도트 무늬 티셔츠 2가지 디자인으로 에스카다의 청바지 혹은 코튼 바지와 착장하여 가볍게 주말 룩을 연출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작은 선물로 큰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기에 충분한 에스카다 T-shirt 컬렉션 / 같은 T-shirt을 커플푹으로 입고 SNS에 올려 사랑의 Valentine Day를 기념해 보는 것은 어떨까?

에스카다 의 “2020 Valentine T-shirt Capsule“컬렉션은 전국 에스카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