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카다 '모가트 트렌치 코트' 선보여
에스카다 '모가트 트렌치 코트' 선보여
  • 남수민
  • 승인 2020.01.14 15:00
  • 조회수 47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카다는 독일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하우스로, 현대 여성들을 위한 모던한 엘레강스 룩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 ESCADA_MAINLINE_PS20_MOTIV_15_114
사진 : ESCADA_MAINLINE_PS20_MOTIV_15_114

2020년 2월 아직은 봄을 기다리기에는 한국의 2월은 겨울보다도 더 춥고 싸늘하다. 그러나 겨울의 두꺼운 코트에서 벗어나고 싶은 여성들의 맘은 벌써부터 가벼운 Spring Coat에 손과 맘이 가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에스카다의 2020 Spring Collection 에서는 이런 여성들의 욕구와 아직은 차가운 2월의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막아낼 수 있는 Mogart Trench Coat을 선보인다.

2020년 칼라인 블루를 반영한 짙은 네이비 칼라는 가벼운 봄의 시작을 알리기에 충분하고 넉넉한 품과 기장감은 아직은 쌀쌀한 날씨를 위한 조금은 도톰한 이너웨어를 입고 착용하기에 적당하다.

에스카다 고유의 금장 로고 단추와 금색 버클 벨트는 많은 브랜드의 트랜치 코트와 다른 확연한 에스카다만의 아이덴더티를 반영한다.

안감을 경쾌한 체크 배색으로 넣어서 소매를 걷어서 연출 시에는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이 가능하다.

에스카다의 수트, 드레스 위에 걸쳐 트래디셔널하고 우아한 느낌 또는 에스카다 스포츠의 청바지와 스웨터 그리고 운동화를 함께 매치 하면 위크앤드 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봄이 오기를 간절히 기다리는게 되는 2월 에스카다 2020 Spring Collection “Mogart Trench Coat“ 따뜻하게 발랄한 봄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에스카다 의 “2020 Spring “Mogart Trench Coat”는 전국 에스카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