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선물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생활용품, 건강 식품이 주를 이뤘던 과거에 비해 최근에는 소중한 사람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해 선물을 전하고 있다.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연령대별 선물하기 좋은 특별한 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 실용성을 더한 3040 선물
 

사진 : 1.호재(HOZE) 2.이스탠다드 3.부테로
사진 : 1.호재(HOZE) 2.이스탠다드 3.부테로

3040 세대에게는 오랫동안 활용 가능한 실용적이면서도 클래식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가진 스니커즈 제품은 선물 받는 이를 배려한 섬세함을 어필할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 보온성이 좋은 머플러는 남은 겨울을 책임져 줄 아이템으로 다양한 컬러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여심을 저격하는 뷰티 아이템은 언제 받아도 기분 좋은 선물.

상쾌하고 싱그러운 향기의 헤어 케어 제품은 매번 구매하는 샴푸 선물세트의 좋은 대안이 될 센스있는 선물로 추천한다.


▷ 트렌디한 1020을 위한 선물
 

사진 : 1.올리비아버튼 2.게스 3.랑카스터 4.플랙 5.타트라스
사진 : 1.올리비아버튼 2.게스 3.랑카스터 4.플랙 5.타트라스

설 연휴가 끝나면 곧 졸업, 입학 시즌이 다가온다.

졸업을 앞둔 사회 초년생과 취업 준비생,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을 위해 용기를 북돋아 줄 수 있는 선물을 건네보자.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의 시계는 트렌드에 민감한 1020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가족 구성원 중 대학 새내기가 있다면 감각적인 캠퍼스 룩을 완성해줄 레더 소재의 백팩을 추천한다. 맨투맨과 패딩은 겨울 시즌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

경쾌한 컬러가 눈에 띄는 제품을 선택하는 센스를 발휘한다면 받는 이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