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모두의 설캉스 ‘뉴 이어 페스티벌’ 진행
파라다이스시티, 모두의 설캉스 ‘뉴 이어 페스티벌’ 진행
  • 고현준
  • 승인 2020.01.17 11:00
  • 조회수 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레스토랑 특선 메뉴와 신나는 액티비티로 가득한 ‘뉴 이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 : 아트파라디소 '새라새'
사진 : 아트파라디소 '새라새'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온더플레이트'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온더플레이트'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워터 플라자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워터 플라자

먼저 사랑하는 가족과 풍성한 새해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프로모션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는 내달 29일까지 대왕 문어 버터구이, 왕갈비, 왕새우 등 인기 메뉴를 그랜드 사이즈로 선보인다.

설날 당일인 25일에는 설 기념 특별 메뉴로 송이버섯 양지 떡국과 수정과를 하루 동안 제공한다.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은 가족과 보내는 연휴의 저녁을 더욱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세트를 내달 29일까지 판매한다.

각종 새해 모임에 적합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3곳은 각국 전통음식을 재해석한 이색 미식의 향연을 펼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이탈리아의 대표 새해 음식 잠포네(zampone)를 재해석한 스페셜 코스요리를 내달 29일까지 선보인다.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는 겨울 바다의 진미 복어를 활용한 이색 메뉴 ‘복어 탕추위’를 오는 24일부터 내달 29일까지 판매한다.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는 한우사골 떡국,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코스를 내달 29일까지 선보인다.

달콤한 여유를 선사할 디저트도 만날 수 있다. ‘가든 카페’에서는 건강하게 새해를 기념할 수 있는 ‘글루텐 프리(Gluten-free)’ 우리 쌀 케이크를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설 연휴를 기념해 한식 메뉴 주문 시 오미자 차 또는 에이드, 음료 주문 시 유과 또는 미니 약과를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액티비티 시설과 프로그램도 풍성한 혜택과 즐길 거리로 고객을 맞이한다.

웰니스 여행의 명소인 럭셔리 힐링 스파 ‘씨메르’는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패키지’를 판매한다.

아쿠아스파 입장권(성인 2인 기준) 36% 할인과 추가 비용 없이 2시간 연장되어 총 8시간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베드/카바나 이용권, 비치타월 대여권, 프리 드링크 등 100% 당첨 가능한 럭키박스 이벤트도 제공되어 더욱 충만한 여유를 누릴 수 있다.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플라자 광장에서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신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쥬만지 어드벤처 파크’가 내달 9일까지 열린다.

원더박스 어트랙션을 타고 경품 미션을 완수하거나 플라자 광장에서 흥미진진한 쥬만지 보드게임과 다트게임, 짜릿한 유로번지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투숙객 전용 키즈 체험 프로그램인 ‘레오(LEO) 프로그램’도 24일부터 27일까지 새해맞이를 테마로 진행된다.

신년 소망 연날리기 및 노리개 만들기, 닥종이 공예, 황금 쥐 찾기 등 다채로운 명절놀이로 진행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