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좋은 건 써봐야 알쥐’ 이벤트 진행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좋은 건 써봐야 알쥐’ 이벤트 진행
  • 유수아
  • 승인 2020.01.18 13:00
  • 조회수 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차예련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장대를 공개했다.
 

사진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사진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사진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사진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사진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사진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작년 12월 차예련은 “제가 실제로 매일 매일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이에요”라며 “정말 정말 좋아요 벌써 몇 통째 쓰고 있는지 모르겠어요”라며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제품들을 추천했다.

이에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여배우가 극찬한 제품을 중심으로 온라인 몰 이벤트 ‘좋은 건 써봐야 알쥐’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의 세 항목 중 첫 번째는 신규회원을 위한 이벤트로 제니하우스 온라인 몰 신규회원 가입 시 적립금 5,000원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그리고 배송비만 지급하면 차예련의 극찬템 ‘트러플 워터 에센스’ 30ml와 ‘노 워시 클렌징 워터’30ml 세트와 ‘노 워시 클렌징 워터’ 30ml, 시폰 클렌징 폼 30ml 세트 중 하나를 증정한다.

두 번째는 배우 차예련이 극찬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금액에 만나볼 수 있는 ‘써보면 바로 알쥐’ 이벤트다.

할인 품목에는 ‘트러플 퍼밍 세럼’, ‘트러플 퍼밍 크림’ 등의 기초제품과 신제품인 ‘쥬얼 핏 아이섀도우’, ‘차예련 쿠션’ 등으로 불리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뉴 울트라 핏 세럼 쿠션’ 등이 포함됐다.

세 번째는 소중한 사람에서 선물하기 좋은 설 기획 세트 제품인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 등이 4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좋은 건 써봐야 알쥐’ 이벤트는 제니하우스 온라인 몰 단독 진행으로, 1월 17일(금)부터 27일(월)까지 11일간 진행된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이 행복한 한 해를 맞이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