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적 바른 소비를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2020년 첫 명절인 설날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에띡 명절 선물 세트를 신세계백화점 명동본점과 강남점에서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 : 브리티시엠, 설날을 맞아 신세계백화점에서 '에띡' 명절 선물 세트 판매 by 보이스컴
사진 : 브리티시엠, 설날을 맞아 신세계백화점에서 '에띡' 명절 선물 세트 판매 by 보이스컴

이번 명절 선물 세트는 90% 이상의 천연 유래 성분을 통해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에띡 샴푸&트리트먼트 듀오’와 에띡 치약, 칫솔에 모던한 느낌의 스탠드까지 포함된 ‘에띡 오랄 케어 세트’ 두가지로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브리티시엠의 이번 명절 선물 세트는 단품 구매에 비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3세트 이상 구매 시 한 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3+1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브리티시엠 마케팅 담당자는 “브리티시엠 에띡 라인은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화학 성분들을 최대한 줄이고, 안전한 자연 유래 원료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이라며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에띡 선물 세트를 통해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의미 있고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친환경 성분이 담겨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브리티시엠 에띡 라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