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숨마 에센스 New Year Edition’ 출시
숨37° ‘숨마 에센스 New Year Edition’ 출시
  • 유수아
  • 승인 2020.01.21 07:00
  • 조회수 19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움의 비밀을 담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한 해의 축복과 소망을 염원하며 화사한 빛으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숨마 에센스 New Year Edition’을 한정 출시한다.
 

사진 : 숨37, 숨마 에센스 New Year Edition
사진 : 숨37, 숨마 에센스 New Year Edition

숨37° ‘숨마 에센스 New Year Edition’은 새해에도 본질적인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스페셜 한 구성으로 선보이는 에디션이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한 해의 행복과 소망을 기원하는 동양의 오랜 전통 문화인 ‘풍등’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었다.

시간의 밀도를 채워 피부 깊은 곳부터 화사한 절정의 빛을 선사하는 숨마 에센스의 특징을 영롱한 빛을 품어 하늘로 오르는 ‘풍등’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새롭게 재해석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인정받으며, 국내외 주요 매체 뷰티 어워즈 수상에 빛나는 베스트 에센스이다.

로시크숨마 라인의 황금빛 발효 비방이 깃들어있는 핵심 성분 골든 엘릭서TM가 피부 스트레스 요소들을 집중 케어 해주고, 더블 리포좀 시스템(Double Liposome System)이 유효 성분을 더욱 안정적이고 빠르게 전달한다.

또한, 황금 비율의 스페셜 포뮬러가 피부 장벽 강화 및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전해, 쓰면 쓸수록 좋아지는 근본적인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한편, 아시아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이자 밀레니얼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구리나자(古力娜扎)는 숨37°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이다.

특히, 그녀가 꾸준히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숨마 에센스는 중국에서 ‘나자의 유금병(娜扎的鎏金瓶)’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새해에도 피부 속부터 빛나는 피부를 경험하고 싶다면, 영롱한 빛을 담아 절정의 아름다움을 완성시켜주는 ‘숨마 에센스 New Year Edition’에 주목해보자.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