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가 연인과의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아트파라디소 스페셜(ART PARADISO SPECIAL)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_인피니티 풀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_인피니티 풀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_디럭스 스위트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_디럭스 스위트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_새라새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_새라새

이번 패키지는 휴식과 미식, 예술과 액티비티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모두 담아 둘만의 기념일은 물론 프로포즈를 위한 선택으로도 손색없이 구성됐다.

먼저, 체크인 시 라운지&바 ‘새라새’에서 로맨틱 무드를 더해줄 웰컴드링크 2잔이 제공된다.

아트파라디소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에서는 스페셜 디너코스부터 한상 차림으로 제공되는 조식까지 프리미엄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여기에 낭만 지수를 높여줄 ‘씨메르’ 아쿠아스파권 2매, 다양한 스낵과 와인으로 구성된 무료 미니바 혜택으로 둘만의 호텔 데이트를 만끽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과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30% 할인,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홈페이지 예약 시 1만원 할인 혜택도 포함됐다.

투숙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며, 가격은 듀플렉스 스위트 객실, 성인 2인 기준 52만원부터다. (VAT 별도).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