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실속 있게 호캉스 즐길 수 있는 ‘공홈족’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실속 있게 호캉스 즐길 수 있는 ‘공홈족’ 패키지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0.01.21 09:00
  • 조회수 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공홈족 (공식 홈페이지 예약족)’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공홈족’ 패키지를 2020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_주니어 스위트 객실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_주니어 스위트 객실

먼저, 서울의 글래드 호텔 3개 지점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는 ‘공홈족’ 패키지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건조한 날씨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호랑가시테놀™ 클렌징 젤(30ml), 호랑가시테놀™ 원액 토너(15ml), 드래콘펩타이드™ 앰플 세럼(5ml),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크림(5ml)으로 구성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生ZONE)체험 키트’ 1개를 제공한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힘겨운 일상을 정면으로 바라보며 이겨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척박한 환경에서 살아남은 생명력의 상징, 슈퍼 플랜트의 에너지를 선사하고자 하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또한 테라 캔맥주 2개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 오픈 기념으로 글래드 호텔의 대표 캐릭터인 럭키지(Lucky G)와 백이지 (Bag-e-G)의 모습이 담긴 ‘G-브라더스 스티커팩’을 선착순 100팀에게 증정한다.

글래드 마포는 즐거운 야식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오뚜기의 미니뿌셔 2개와 테라 캔맥주 2개로 구성된 야식 콤보를,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테라 캔맥주 2개와 함께 제주도산 청정 성분 10% 이상을 포함해 제주 화장품 인증제도를 획득한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를 제공한다. 가격은 9만원부터이며 세금 별도 금액이다.

한편,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도 공홈족에게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고객을 위한 ‘글래드 위크(GLAD WEEK)’ 패키지를 2020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위크(GLAD WEEK)’ 패키지는 카페 아티제에서 교환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과 함께 해당 패키지로 2박 예약 시 1만원 할인을 제공하여 실속 있게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글래드 위크’는 9만 5천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서울과 제주의 호텔을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홈족을 위한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통한 할인 혜택 제공,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