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비즈니스 트래블러를 위한 최고의 선택, 글래드 여의도의 ‘그리츠’와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에서는 제주 향토 음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제주 식탁’ 프로모션을 2020년 1월 6일부터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글래드 호텔_제주 식탁 프로모션
사진 : 글래드 호텔_제주 식탁 프로모션
사진 : 글래드 호텔_제주 식탁 프로모션
사진 : 글래드 호텔_제주 식탁 프로모션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와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에서 선보이는 ‘제주 식탁’ 프로모션은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제주 향토 음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제주에 가지 않고도 특색 있는 향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된장 돔베 고기와 멜젓, 딱새우 카레, 돔베 고기 국수,

감귤 드레싱을 곁들인 참마 샐러드, 간장 게장 등의 메인 메뉴와 성산 일출봉 머핀, 땅콩 에끌레어 등 제주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저트 메뉴들이 준비된다.

또한,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제주 식탁’ 프로모션과 함께 주중 디너 예약 후 방문한 고객에 한해,

성인 2명당 티본 스테이크 1 플레이트와 음료 1잔 (와인, 맥주, 소프트드링크 중 선택)을 제공하는 ‘티본 스테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하여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활용하는 신선한 제주 로컬 식재료를 바탕으로 다양한 별미를 즐기며 미각을 깨울 수 있도록 ‘제주 식탁’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돔베 고기, 딱새우 등 제주의 특색을 담은 메인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된 메뉴들을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