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미세먼지를 피해 도심 속에서 럭셔리한 휴식을 원하는 노더스트(NO-DUST)족을 위해 독일 프리미엄 공기 청정기 나노드론과 함께 퓨어 플라자 스위트를 비롯하여,

더플라자휘트니스클럽, 클럽라운지 등을 미세먼지 청정 지역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 더 플라자 호텔 ‘퓨어 플라자 스위트’에 설치된 나노드론 공기청정기
사진 : 더 플라자 호텔 ‘퓨어 플라자 스위트’에 설치된 나노드론 공기청정기

부정을 뜻하는 ‘노(NO)’와 먼지를 뜻하는 ‘더스트(DUST)’의 합성어 ‘노더스트(NO-DUST)족’은 조금의 미세먼지도 허용하지 않겠다는 것을 의미하며 최근 연일 짙어지는 미세먼지 농도에 따라 외부 나들이를 꺼리는 사람을 부르는 신조어이다.

더 플라자에 선보이는 독일 프리미엄 공기 청정기 나노드론(NANODRON)은 독일에서 수작업으로 만드는 620만원(1대) 상당의 초고가 공기청정기로 정전기 방식 공기 정화 시스템을 사용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바이러스, 곰팡이균, 박테리아, 알레르기 항원 등 유해물질을 제거해 1대 설치를 통해 20년된 소나무 50그루를 실내에 두는 것과 같은 쾌적함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도심 속 특급호텔에 펼쳐진 미세먼지 청정 지역’을 부제로 구성한 공간은 고객이 호텔 내에서 이용을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객실, 휘트니스클럽, 클럽라운지 등에 선보인다.

먼저, 객실은 호텔의 시그니처 객실인 플라자 스위트를 퓨어 플라자 스위트로 새롭게 탈바꿈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퓨어 플라자 스위트는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구성한 스튜디오 형태의 스위트 객실에 나노드론 공기청정기,

항 알러지 케어 성능 카페트, 덕시아나 침구류 등을 배치하여 객실 내 전면 유리창을 통해 서울 도심 조망을 한눈에 바라보며 퓨어(Pure)하고 릴렉스(Relax)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객실 이용 고객이 이용하는 더플라자휘트니스클럽과 클럽라운지 내에 도 나노드론을 배치하여, 미세먼지 청정 지역에서 운동은 물론, 다양한 음/주류, 미팅 등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번 나노드론과 미세먼지 청정공간을 진행한 호텔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더 플라자의 고객에게 기대 그 이상의 휴식과 서비스는 물론, 건강까지 최고로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경험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성향을 고려한 상품을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더 플라자에서 노더스트족을 위해 선보이는 미세먼지 청정 공간은 플라자스위트 예약 고객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예약은 메리어트 웹사이트와 호텔 공식 예약과를 통해 진행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