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이고은은 10년 이상 노하우를 가진 원장들이 모여 만든 에스테틱 브랜드다. 결이고은 교대점을 찾아 탁월한 서비스와 이모저모를 알아봤다.

▷ 결이고은 교대점 박하나 원장의 결혼에 대한 조언

결혼한 지 6년 된 경험자로서 행복한 결혼은 서로를 향한 배려에서 시작된다고 생각합니다. 부부는 정말 대화가 필요합니다.

‘내가 이 말을 하면 싸우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면서 참고 참으면 상대는 나에 대해 제대로 알 수 없게 돼요. 대화는 나를 알리는 중요한 첫걸음이라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상대에게 내가 무엇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명확히, 많이 이야기해주시길 바랍니다.
 

사진 : 결이고은 교대점
사진 : 결이고은 교대점
사진 : 결이고은 교대점
사진 : 결이고은 교대점
사진 : 결이고은 교대점
사진 : 결이고은 교대점
사진 : 결이고은 교대점
사진 : 결이고은 교대점
사진 : 결이고은 교대점
사진 : 결이고은 교대점

▷ 숙련된 원장이 이끄는 인기 지점

결이고은 교대점은 교통이 편리한 지하철 교대역 가까이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깔끔하게 단장한 결이고은 교대점에 들어서면 친절한 미소의 박하나 원장이 직원들과 함께 고객을 맞는다.

“17년 동안 피부 관리 한길만 쭉 걸어왔습니다.” 박하나 원장이 자신을 소개하는 첫 마디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그녀는 오랜 노하우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을 오가며 결이고은의 피부 관리 기술을 교육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장기근무해온 실력자들로 구성된 결이고은 교대점 팀원들은 고객에게 만족스런 효과와 편안함을 제공하려 최선을 다한다.

요즘은 고객들이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 때문에, 결이고은에서 관리받는 동안이라도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대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비스는 ‘스페셜 웨딩 관리’와 ‘스페셜 작은 얼굴 관리’. 입소문을 타고 많은 예비부부가 방문해 해당 관리를 경험하고 있다.

신부의 얼굴선부터 팔 라인까지 예쁘고 고운 선으로 연결되는 자태를 완성하기 위해 결이고은 교대점 팀원들은 업무에 매진하고 있다.

▷ 아름답고 균형 있는 신부의 자태를 원한다면

결이고은은 많은 신부를 직접 관리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집약해 끝없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일상이 바쁜 요즘 고객들은 보다 빠른 효과를 원한다. 따라서 신속한 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기술을 끊임없이 연구하는 것.

그 결과가 ‘스페셜 작은 얼굴 관리’ 등의 인기 관리 서비스다. 더 많은 고객을 아름답고 균형 잡힌 모습으로 완성하겠다는 것이 결이고은의 포부다.

“일생 하루뿐인 특별한 날이 결혼식입니다. 그런 날을 위한 관리를 저희에게 맡기시는 고객을 위해 최고의 신랑, 최고의 신부로 만들어드리려고 노력합니다.”

사진 : 결이고은 교대점 박하나 원장
사진 : 결이고은 교대점 박하나 원장

박하나 원장은 결혼식을 치른 신랑신부가 예식 날 “예쁘다, 멋지다”는 칭찬을 들었다고 기뻐할 때 무엇보다 보람된다고 말한다.

매일 만나는 고객들의 고민을 어떻게 하면 잘 해결할 수 있을지에 몰두하는 박하나 원장은 예식을 앞둔 신부들이 결이고은을 통해 더 아름다운 자신을 발견하길 희망한다.

“입소문이 나는 건 신랑신부가 그만큼 만족한다는 증거 아닐까요? 엄격한 기준을 지키는 저희 팀원들이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관리해 드리겠습니다.”

결이고은 교대점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125 로이어즈타워 202호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