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6일 오후 6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에서 웨딩 쇼케이스 ‘A romance straight out of a fairy tale’를 선보인다.
 

사진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사진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사진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사진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예비 신랑, 신부님들이 호텔의 예식이 진행될 웨딩 홀과 리셉션 등의 공간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할 계획이다.

감각적인 클래식 블루로 꾸며질 코트야드 룸과 통창 유리로 통해 들어오는 자연 채광이 멋진 모모카페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사랑 받는 공간이다.

특히,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마치 동화 속에 온 듯 한 낭만적인 하우스 웨딩 분위기를 경험해볼 수 있다.

더불어, 웨딩 쇼케이스 사전 예약자와 당일 계약자에게 푸짐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Junior Suite 1박 숙박권과 MoMo Café 2인 런치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웨딩 전문 디렉팅 업체인  ‘와일드디아’와 ‘월간 웨딩 21’이 이번 웨딩 쇼케이스의 총괄 디렉팅을 맡아 낭만적인 동화 속 웨딩 분위기로 예비 신랑, 신부들을 초대할 계획이다.

더불어, 웨딩 쇼케이스의 하이라이트인 웨딩 드레스 쇼는 보네르스포사가 진행할 예정이다. 

보네르스포사는 변화하는 트랜드에 맞춰 한국 신부님들의 체형에 맞게 세심한 디자인과 완성도 있는 퀼리티의 웨딩 드레스를 자랑하는 자체 제작 국내 브랜드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에서 진행될 ‘A romance straight out of a fairy tale’은 오는 2020년 2월 6일 오후 6시에 진행되며 결혼을 앞 둔 예비 신랑 신부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