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00여 곳의 와이너리와 65개 레스토랑이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

시애틀 대표 와인 미식 축제 <테이스트 워싱턴(Taste Washington)>이 올해 제23회를 맞아 3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시애틀 전역에서 열린다.
 

사진 : Pratt_Grand Tasting_출처 Suzi Pratt
사진 : Pratt_Grand Tasting_출처 Suzi Pratt

<테이스트 워싱턴>은 시애틀 관광청과 워싱턴 와인 협회 공동 주최로 개최되며, 워싱턴 주에서 생산된 각양 각종의 와인과 지역을 대표하는 셰프들의 창작 요리를 페어링해 선보여 전 세계 미식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총 200여 곳의 와이너리와 65개 레스토랑이 참여한다.

프로그램은 스타 셰프들의 창작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디너 시리즈’부터 본 행사에 참여한 모든 와이너리와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그랜드 테이스팅’까지 진정한 맛의 향연이 시애틀에서 펼쳐진다.

▷ 디너 시리즈 (3월 19일): 시애틀을 대표하는 셰프들이 2인 1조로 팀을 이뤄 역동적이고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인다.

림 아씰(Reem Assil) & 로건 콕스(Logan Cox)

지중해 및 중동 스타일의 요리로 유명한 셰프 로건 콕스의 레스토랑 호머(Homer)에서 팔레스타인 스타일의 요리로 유명한 셰프 림 아씰이 함께 콜라보레이션 한 메뉴를 선보인다.

존 야오(Jon Yao) & 브래디 윌리엄스(Brady Williams)

2019년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30세 이하 리더 30인: 푸드 & 드링크’ 부분에 이름을 올린 미슐랭 원스타 셰프 존 야오와 시애틀 대표 고급 레스토랑 캔리스(Canlis)의 셰프 브래디 윌리엄스와 만나 젊은 셰프들의 시너지를 보여주는 역동적인 메뉴를 선보인다.

크리스 셰퍼드(Chris Shepherd) & 에두아르도 조던(Edouardo Jordan)

‘요식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제임스 비어드 어워드에서 무려 2관왕을 달성한 셰프 에두아르도 조던과 현재 텍사스주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셰프 크리스 셰퍼드가 만나 이색적인 저녁 메뉴를 선보인다.

▷ 퍼시픽 스탠더드 (3월 20일)

피어 66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엘리엇 베이를 조망하며 즐기는 일명 ‘불금’ 파티로, 워싱턴주 와인, 굴 등의 지역 대표 먹거리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 선데이 브런치 (3월 22일)

프리몬트 지역에 위치한 유럽식 레스토랑인 웨일 윈즈(The Wahles Wins)에서 진행되는 선데이 브런치는 시애틀 스타 셰프인 르네 에릭슨(Renee Erickson)이 선보인다.

생굴과 스파클링 와인 등 시애틀 스타일의 음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으며, 디저트로는 현재 시애틀에서 인기몰이 중인 제너럴 포르포아즈 도넛으로 알차게 구성될 예정이다.

▷ 그랜드 테이스팅 (3월 21일 & 22일)

<테이스트 워싱턴>의 대미를 장식하는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으로, 본 행사에 참여한 모든 와이너리와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메인 무대에서 진행하는 셰프들의 화려한 요리 기술을 직접 감상 할 수 있으며, 수백 명의 와인 메이커들이 참가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도 제공한다.

더 많은 테이스트 워싱턴 프로그램 소개, 행사 티켓 구매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