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간의 설 연휴가 끝났다. 명절은 오랜만에 온 가족들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날이지만, “결혼은 언제 하니?”, “연봉은 얼마니?” 등 달갑지 않은 잔소리 릴레이에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날이기도 하다.
 

사진 제공: 포토리아
사진 제공 : 포토리아

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성인남녀 3,507명을 대상으로 ‘설 명절 스트레스를 받는지’ 여부를 조사한 결과, 58.3%가 ‘그렇다’라고 답했다.

이번 명절에도 고생한 나를 위해 평소 갖고 싶었던 화장품을 선물하며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려보는 건 어떨까.


▷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케어해 주는 피부진정 화장품
 

사진 : (좌로부터)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마스크’,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리프팅 앰플’,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컨센트레이트 오일’
사진 : (좌로부터)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마스크’,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리프팅 앰플’,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컨센트레이트 오일’

스트레스는 피부를 지치게 하고 민감해지게 하는 원인 중 하나다. 피부를 부드럽게 풀어 주고 진정시켜주는 피부진정 제품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네오팜의 클린&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에서 출시한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마스크’는 예민해진 피부를 꽉 찬 보습으로 진정시켜준다.

이 마스크팩은 티엘스의 대표제품인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의 콤부차 발효 성분과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탁월한 티톡스 효과를 가진 콤부차 추출물이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높여주고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서로 다른 분자 크기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속 당김 없이 꽉 찬 보습을 채우는 3겹 히알루론산 성분이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 장시간 보습을 유지해준다.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은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께 처방해 스트레스로 인해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케어 해준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식물성 오일이 깊은 보습력을 선사한다. 특히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알부틴의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칙칙한 피부톤을 균일하고 맑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 피부탄력 필수템

가뜩이나 명절 잔소리로 자존감이 저하됐는데, 거울에 비친 축 처진 얼굴은 정신 건강에도 좋지 않다.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늦기 전에 관리해 두는 것이 좋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의 ‘액티브-브이 리프팅 앰플’은 크기가 다른 10가지 복합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감을 선사한다.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에 반응하는 자연 항산화 효소 S.O.D와 강력한 산화방지제 성분으로 알려진 이데베논, 리얼베리어만의 특허 안티에이징 성분 듀얼가드(Dualguard™) 성분이 복합적으로 함유돼 피부 속 활성산소 케어와 주름∙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가꿔줘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된다.

프리메라의 ‘미라클 씨드 컨센트레이트 오일’은 식물성 오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흡수돼 촉촉하면서도 탄력 있는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연꽃씨와 호호바씨, 포도씨, 동백씨, 크랜베리씨, 라즈베리씨 등 6가지 천연 유래 시드오일과 마조람, 베르가못, 넛메그 등 9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을 배합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