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 마켓 컨셉트의 브런치 뷔페 ‘안다즈 선데이’ 선보여
안다즈 서울 강남, 마켓 컨셉트의 브런치 뷔페 ‘안다즈 선데이’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20.01.31 07:00
  • 조회수 56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리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 (Andaz Seoul Gangnam)은 마켓 컨셉트의 ‘안다즈 선데이’ 브런치 뷔페를 매주 일요일 정오부터 오후 3시까지 선보인다.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_안다즈 선데이 브런치 뷔페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_안다즈 선데이 브런치 뷔페

‘안다즈 선데이’ 브런치 뷔페는 에피타이저부터 카나페, 디저트, 스파클링 와인 및 맥주,

주스 등 주류와 음료까지 뷔페식으로 무제한 서비스되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인 메뉴는 따로 선택해 주문 가능하다.

또한, 제철 해산물 경우 뷔페 섹션에서 원하는 재료와 조리법을 선택해 주문하면, 테이블로 가져다는 주는 스타일로 차별화됐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9만 9천원(세금포함).

‘안다즈 선데이’ 브런치 뷔페는 ‘조각보’ 레스토랑 내 3개의 오픈키친에서 준비된다.

3월까지는 역동적인 수산 시장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해산물, 길거리 간식 및 요리들로 구성되며, 이후 계절에 맞게 다양한 컨셉트의 브런치 뷔페를 선보일 예정이다.

메인 키친인 미들 하우스에는 연어, 도미, 삼치, 새우, 오징어, 꼬막 등 신선한 해산물이 준비되며, 선택한 재료는 취향에 따라 구이, 찜 조리법으로 즐길 수 있다.

사우스 하우스에는 떡꼬치, 치킨 등 한국인의 사랑을 받는 다양한 스낵 요리 역시 준비된다. 롱 하우스에서는 제철 과일 및 디저트 류와 칵테일, 맥주, 스파클링 와인 등의 주류가 준비된다.

뿐만 아니라 브런치의 하이라이트인 메인 요리 역시 선택 가능하다.

메인 요리 역시 아귀찜, 떡갈비 버거, 간장 소스를 가미한 스테이크, 서니 사이드 업 계란 요리를 올린 빈대떡 등 한국적인 풍미를 가득 담았다. 프로모션 이용 고객에게는 3시간 무료 주차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3시간여의 긴 운영 시간 동안 여유로운 브런치 식사와 함께, 라이브로 연주되는 신나는 디제잉 음악에도 귀를 귀울여보자. 한 주를 마감하는 주말이 더욱 풍요롭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한편 안다즈는 현지를 진정으로 느끼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감각을 통해 지역을 경험하는 것이라고 믿는다.

안다즈는 주변 지역의 특색을 활용한 독특한 현지 문화를 표현함으로써 고객들이 자신에게 영감을 주는 여행지에 충분히 몰입하여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현재 20개의 안다즈 호텔이 운영되고 있으며, 9월 안다즈 서울 강남이 21번째로 오픈한다.

안다즈 5th 애비뉴, 안다즈 월스트리트, 안다즈 샌디에이고, 안다즈 웨스트 할리우드, 안다즈 나파, 안다즈 스카츠데일 리조트&스파, 안다즈 사바나,

안다즈 마우이 앳 와일레아, 안다즈 오타와 바이워드 마켓, 그리고 런던의 안다즈 마야리조트 리비에라 마야, 안다즈 코스타 리카 리조트 앳 페닌술라 파파가요 그리고 안다즈 런던 리버풀 스트리트,

안다즈 암스테르담 프린센그라크트, 안다즈 싱가포르, 안다즈 델리, 안다즈 신톈디 인 상하이, 안다즈 도쿄 토라노몬 힐스, 안다즈 캐피탈 개이트 아부다비 등 총 20개이다.

▷ 글로벌 호텔 그룹 ‘하얏트’ 기업 정보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은 19개의 호텔 브랜드를 갖춘 글로벌 호텔 기업이다.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은 2019년 3월 31일을 기준으로 여섯 개 대륙에 위치한 60개국 이상의 나라에 850여 개의 호텔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하얏트는 비즈니스 등 다양한 목적으로 호텔을 방문한 고객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고, 더 나아가 고객과 동료, 주주를 포함 호텔과 인연을 맺은 모든 관계에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해내는데 그 목적을 둔다.

하얏트 코퍼레이션은 파크하얏트®, 미라발®, 그랜드 하얏트®, 알릴라®, 안다즈®,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 데스티네이션®, 하얏트 리젠시®, 하얏트®, 하얏트 지바™,

하얏트 질라라™, 톰슨 호텔®, 하얏트 센트릭®, 하얏트 하우스®, 하얏트 플레이스®, 주아 드 비브르 호텔®, 토미™, 하얏트 레지던스 클럽®, 엑스해일® 등 호텔,

리조트, 브랜드 레지던스, 휴가소유권 그리고 피트니스 앤 스파 브랜드를 통해 개발, 소유, 운영, 관리, 프랜차이즈, 판권 또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월드 오브 하얏트® 멤버십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회원들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