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실루엣에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는 어반 클래식 소파 시리즈 첫 선

퍼시스 그룹의 가구 노하우를 담은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가 새로운 어반 클래식 스타일의 소파 시리즈 ‘클렉트(CLEKT)’를 선보였다.
 

사진 : 알로소, 어반 클래식 스타일 ‘클렉트’ 소파
사진 : 알로소, 어반 클래식 스타일 ‘클렉트’ 소파
사진 : 알로소, 어반 클래식 스타일 ‘클렉트’ 소파
사진 : 알로소, 어반 클래식 스타일 ‘클렉트’ 소파

고감도 디자인의 소파 컬렉션을 제안하며 리빙 공간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알로소가 올해 첫 선보이는 제품인만큼, 신년을 맞아 거실 새 단장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알로소가 새롭게 출시하는 ‘클렉트’는 깔끔한 외형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는 어반 클래식 소파 시리즈다.

부피감이 느껴지는 외형은 공간에 우아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더하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쉽게 탈부착할 수 있는 등쿠션은 쓰임새에 따라 하이백, 로우백으로 활용 가능하며, 모듈형 구성으로 공간의 특성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다양하게 배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광택 있는 블랙 폴리싱 마감의 다리가 소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하고, 넓은 좌판과 낮은 팔걸이의 디자인은 안락한 휴식처로서 소파의 기능을 극대화한다.

알로소 관계자는 “클렉트는 모든 공간에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심플하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에 클래식한 디테일들을 더한 제품으로, 실내 분위기를 우아하고 감각적으로 연출해 줄 것”이라며

“이번 클렉트를 비롯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거실 공간을 제안할 수 있도록 올해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클렉트는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및 알로소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알로소(Alloso)는 가구 전문기업 퍼시스 그룹의 가구 제조, 개발 노하우를 담은 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퍼시스 그룹의 가구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엄선된 제품 품질은 물론, 해외 유수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한 혁신적인 디자인,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해줄 수 있는 특유의 서비스, 더 오랜 기간 보증이 가능한 사후 관리까지 모든 측면에서 최고 등급만을 추구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

친환경 E0 목재 사용, 유럽 등지에서 수입한 최고급 마감재 등 엄선한 자재를 바탕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손 없이 안전한 제품 배송을 위해 전문 시공팀을 운영 중이며, 오랜 기간동안 소파를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알로소 케어 서비스 등 체계적인 소파 관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및 용산 아이파크몰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및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