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최고의 방법

뉴욕에서 탄생한 183년 역사의 세계적인 럭셔리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우아함을 더한 모던함이 특징인 티파니 T 트루 파베 링(Tiffany T True Pave Ring) 과 함께,

티파니 T 트루 와이드 링(Tiffany T True Wide Ring) 을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커플링으로 제안한다.
 

사진 : 티파니 T 트루 파베 링_ 티파니 T 트루 와이드 링
사진 : 티파니 T 트루 파베 링_ 티파니 T 트루 와이드 링

티파니 T 트루 파베 링(Tiffany T True Pave Ring) 은 티파니의 베스트셀러인 티파니 T 트루 와이드 링(Tiffany T True Wide Ring) 에 파베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여,

새롭게 선보인 아이템으로 반짝이는 알파벳 T 모티프가 체인 형태로 교차되어 한층 더 화려하고 우아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이아몬드가 부담스러운 남성은 기존 메탈소재의 티파니 T 트루 와이드 링(Tiffany T True Wide Ring)을 여성에게는 파베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티파니 T 트루 파베 링(Tiffany T True Pave Ring) 을 각각 커플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또한, 링 안쪽에 인그레이빙 서비스가 가능하여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주얼리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여주는 것은 물론, 발렌타이데이에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최고의 방법이 될 것이다.

티파니 T 트루 파베 링(Tiffany T True Pave Ring) 은 18k 옐로우 골드, 화이트골드, 로즈 골드 중 선택 가능하며 3.5mm와 5.5mm 두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티파니 T 트루 파베 링(Tiffany T True Pave Ring) 과 티파니 T 트루 와이드 링(Tiffany T True Wide Ring)을 포함한 다양한 티파니 컬렉션은 전국 티파니 매장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으며, 상세 정보는 한국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