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스마라, SS 2020 컬렉션 공개
막스마라, SS 2020 컬렉션 공개
  • 남수민
  • 승인 2020.02.04 17:00
  • 조회수 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9월,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하우스 브랜드 막스마라(MaxMara)가 SS 2020시즌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강인하고 매력적인 여성들을 위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 : 막스마라(MaxMara)_SS 2020 컬렉션
사진 : 막스마라(MaxMara)_SS 2020 컬렉션

막스마라의 SS 2020 시즌 컬렉션은 여성들이 주목 받고 존중 받는 시대를 그린 영화 <콰이어트 라이프>, <킬링 이브>, <모디스티 블레이즈>에서 스파이 스릴러 속 여성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여성주의 작가 나타샤 월터를 뮤즈로 삼은 유틸리티 룩을 선보였다.

그녀는 데뷔소설 ‘A Quiet Life’를 통해 “더 많은 여자 스파이가 필요하다. 여자들은 비밀을 지키도록 훈련됐으니까” 라고 말했다.

막스마라는 앞으로 만들어질 여자 스파이가 주인공인 영화를 위해 이번 컬렉션을 구성했다.

막스마라는 스마트한 방식으로 적들의 항복을 받아내는 여성 스파이를 상상하며, 샤크스킨(Sharkskin), 프린스 드 갈(Prince-de-Galles) 패브릭으로 만든 트렌치 코트, 뾰족한 숄더 라인이 돋보이는 재킷, 트라우저 수트의 쓰리 피스를 선보였다.

또한, 정제된 밀리터리 유니폼 쇼츠와 멀티 포켓 셔츠 그리고 버뮤다 팬츠, 유연한 실루엣의 드레스까지 차분한 그레이, 카키컬러와 어우러지는 파스텔 컬러의 향연이 쇼장을 가득 채웠다.

소재와 색감의 환상적인 매치가 돋보이는 막스마라의 SS 2020 시즌 컬렉션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입점 백화점 매장 및 한국 공식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