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를 더욱 빛내줄 설레는 핑크빛 리얼 로즈의 힘

설레는 데이트를 꿈꾸며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메이크오버를 준비 중이라면, 로즈향의 핑크빛 다마스크 로즈의 힘으로 피부에 보다 화사하고 촉촉한 생기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 : 아로마티카_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
사진 : 아로마티카_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달콤하게 빛내줄 아름다운 피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핑크빛 리얼 다마스크 로즈의 힘을 담은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200ml / 35,000원)를 제안한다.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는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유기농 로즈 워터층과 보습 케어에 뛰어난 로즈 에센셜 오일층의 더블 텍스처로 이루어진 이층상 트리트먼트 토너다.

아로마티카의 베스트셀러인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 세럼의 동일 라인에서 새로 출시된 미백 기능성 프리미엄 토너로, 피부에 탁월한 영양감을 공급하는 유기농 로즈 성분이 보다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100% 다마스크 로즈에션셜 오일에 로즈 워터를 64% 이상 블렌딩해 풍성한 향을 담은 프리미엄 고보습 토너로 인공적인 합성향료보다 소프트하면서도 신선하고 생동감 있는 향기로 기분까지 편안하게 케어한다.

특히 제품에 적용된 ‘다마스크 로즈 인퓨전 워터’는 유기농으로 재배된 다마스크 로즈 버드를 직접 공수해 전통적인 인퓨전 방식으로 추출해 로즈의 영양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하며, 유기농 천연 로즈의 우아한 향과 유효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냈다.

또한 다마스크 로즈 오일 및 슈퍼베리 콤플렉스,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 알로에 베라 등 유기농 성분 및 천연 유래 성분을 풍부하게 배합했다.

실리콘 오일, 동물성 원료, 인공 향료 등은 배제했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국피부과학연구원)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토너를 흔들어 수분층과 에멀전 층의 성분을 블렌딩한 후 피부에 두드려 흡수시키면 촉촉한 보습감과 수분감을 체험할 수 있으며,

특히 스킨 케어 첫 단계에서 부스팅 토너로 활용하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 정돈 및 다음 단계 제품 흡수에 도움을 준다.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의 유리 용기는 환경을 위한 '지속가능한 뷰티' 철학을 담아 파유리가 60% 이상 함유된 친환경적인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재활용이 용이한 PP 소재의 캡이 적용되어 사용 다시 100% 재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설레이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고품질 다마스크 로즈의 힘으로 더욱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가꿔줄 아로마티카의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트리트먼트 토너’는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지난 2004년 런칭한 아로마티카(대표: 김영균)는 식물 에센스에 기반을 둔 효과적인 처방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홀리스틱 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2011년 EWG ‘안전한 화장품 챔피언’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에코서트 인증 및 비건소사이어티 인증을 획득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식물성 원료 및 유기농 원료를 중심으로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유효성분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R&D에 힘쓰는 동시에 친환경 비건 뷰티의 가치를 반영한 ‘착한 가치 소비’를 지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