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크리스탈 싱글 세트’, ‘크리스탈 패밀리 세트’ 출시
타파웨어, ‘크리스탈 싱글 세트’, ‘크리스탈 패밀리 세트’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0.02.05 17:00
  • 조회수 77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오는 2월 베스트셀러인 크리스탈 보울을 한정 출시한다.
 

사진 : 타파웨어 크리스탈 싱글 세트, 크리스탈 패밀리 세트
사진 : 타파웨어 크리스탈 싱글 세트, 크리스탈 패밀리 세트

이번에 출시하는 크리스탈 보울은 1~2인 가구와 3~4인 가구에 맞춰 2가지 세트로 선보인다.

타파웨어 ‘크리스탈 보울’은 테이블 세팅과 보관이 한번에 가능한 테이블용기로 오랜 기간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1~2인 가구를 위한 크리스탈 싱글 세트는 180ml의 소형 사이즈부터 990ml의 대형 사이즈까지 총 6개 사이즈이며, 3~4인 가구를 위한 크리스탈 패밀리 세트는 총 10개의 다양한 사이즈의 용기로 구성됐다.

또한 두 세트의 씰(Seal, 뚜껑) 컬러는 각각 짙은 자주와 청보라로 신선한 느낌을 더했다. 

두 세트는 식재료의 크기 및 종류에 따라 맞춤 보관이 가능하고, 용기를 층층이 쌓아 올림으로써 냉장고 정리 시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투명한 용기 덕분에 내용물을 확인하기 쉽고, 여러 음식을 보관하는 냉장고에서 원하는 음식을 찾기에도 편리하다.

반찬뿐 아니라 과일, 샐러드 등 바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냉장 보관한 후 따로 덜어내지 않고 테이블웨어로 바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다.

한편, 타파웨어는 2월 한정 출시되는 크리스탈 싱글 세트, 크리스탈 패밀리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 20% 할인 혜택을, 두 세트 동시 구매를 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