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웨딩] 구름 위의 웨딩 콘셉트를 선보이는 시그니엘서울
[호텔웨딩] 구름 위의 웨딩 콘셉트를 선보이는 시그니엘서울
  • 남수민
  • 승인 2020.02.04 19:00
  • 조회수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TEL WEDDING VENUE

결혼식 준비의 시작은 웨딩홀 선택이다. 가장 트렌드에 민감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예비 신랑신부의 마음을 사로잡는 서울 호텔의 웨딩홀을 추렸다.

웨딩 트렌드가 꾸준히 변하고 있지만 화려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 셰프가 제공하는 신선한 식사 메뉴, 전문 교육을 받은 직원들의 서비스 등으로 만족도 높은 호텔 웨딩은 여전히 모든 이들의 로망이자 꿈이다.

예비부부는 하객수, 1인당 예상 식사비용과 식사 메뉴, 대중교통과 주차편의, 무료 제공 서비스 등을 고려해서 우선순위를 정한 후 웨딩홀을 투어하면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다.

최소 6개월 전에는 예약을 하고 호텔마다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꼼꼼히 따져보고 현명한 선택을 하자.

▷ 구름 위의 웨딩 시그니엘서울
 

사진 : 시그니엘서울
사진 : 시그니엘서울
사진 : 시그니엘서울
사진 : 시그니엘서울
사진 : 시그니엘서울_웨딩
사진 : 시그니엘서울_웨딩
사진 : 롯데호텔서울_크리스탈볼룸
사진 : 롯데호텔서울_크리스탈볼룸
사진 : 롯데호텔서울_크리스탈볼룸
사진 : 롯데호텔서울_크리스탈볼룸
사진 : 시그니엘서울_웨딩
사진 : 시그니엘서울_웨딩
사진 : 시그니엘서울_웨딩
사진 : 시그니엘서울_웨딩

시그니엘서울의 웨딩홀은 호텔 웨딩홀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다.

서울 스카이라인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76층 통유리에서 쏟아져 들어오는 자연 채광과 환상적인 풍경이 황홀하고 아름답다.

3층 높이의 웅장한 층고, 화려한 샹들리에 아래 27m 길이의 버진로드를 밟는 신부는 마치 하늘을 걷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시그니엘웨딩의 전체 콘셉트와 디테일은 세계 최고의 이벤트 디자이너 크리스틴 반타(Kristin Banta)와 협업했다.

크리스틴 반타는 할리우드 스타 결혼식에서부터 유명 브랜드의 파티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책임지는 이벤트 디자이너다.

그가 시그니엘 웨딩을 통해 우아하고 럭셔리한 결혼식을 제안한다. 부드러운 크림 톤에 골드와 오닉스 포인트 디자인을 바탕으로 신랑신부의 개성과 스타일을 접목해 특별한 결혼식을 선보인다.

시그니엘 웨딩은 식사 메뉴 또한 평범함을 거부한다.

세계적 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Yannick Alleno)는 창의성, 대담성, 정확성, 감성을 바탕으로 전통 프랑스 방식의 레시피를 현대적으로 표현한다.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시그니엘 웨딩만이 야닉 알레노의 특별한 웨딩 메뉴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움과 개성이 넘치는 그의 요리는 결혼식에 품격을 더하기 충분하다.

이외에도 롯데호텔서울 웨딩은 하객 규모에 따라 맞춤형으로 디테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베이스로 하객 규모에 따라 다양한 웨딩홀을 선택할 수 있다.

500명 하객을 수용하는 웅장하고 품격 있는 크리스탈볼룸과 200~300명 중규모 웨딩에 적합한 사파이어볼룸, 그리고 프라이빗 하우스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벨뷰 스위트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나만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아트리움 웨딩이 눈길을 끈다. 롯데호텔월드만의 품격과 감성이 고스란히 반영된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압도적이다.

강렬한 블랙컬러 버진로드는 결혼식 두 주인공에게 온전히 집중하게 하며 화려한 샹들리에 아래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입장하는 신부의 자태를 더욱 아름답게 빛낸다.

총 35m에 달하는 버진로드의 가장자리는 순백의 장미 잎을 수놓고 은은한 초가 길을 밝힌다.

아트리움 웨딩은 우아한 글래머러스 클래식 골드, 화려하고 로맨틱한 퍼플, 순수하고 고결한 퓨리티 화이트, 세련미 있고 차분한 네이비블루까지 총 네 가지 메인 컬러로 신랑신부의 특별한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시그니엘서울은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해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