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아스파는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에 13가지 수기관리법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다.
 

사진 : 프리미엄 피부관리 - 웨딩케어 '달리아스파' 반포점
사진 : 프리미엄 피부관리 - 웨딩케어 '달리아스파' 반포점

모든 관리를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과 자체 개발한 13가지 수기관리 테크닉을 기반으로 전문 교육을 수료한 관리사가 진행한다.

소비자와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개개인의 피부 및 체형, 신체 컨디션 등을 고려한 맞춤형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달리아스파 만의 아로마테라피는 얼굴과 몸의 전반적인 컨디션을 높이고 심신의 안정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아로마는 기존 버가못, 샌달우드, 레몬그라스, 로즈마리, 로즈우드, 일랑일랑, 레몬라임 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라벤더, 오렌지, 유칼립투스, 제라늄, 페퍼민트 등 12가지 중 그날의 컨디션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달리아스파 김민지 원장은 “반포점은 ‘연중무휴’이며 공휴일, 일요일에도 운영한다." 며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와 뷰티에 관심 많은 20, 30대부터 학구열이 높은 40대, 건강을 생각하는 50대 이상 여성과 학부모가 주요 고객이다.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고 공들이는 고객이 많기 때문에 달리아스파 아닌 곳에서 관리를 경험한 고객도 다수지만 달리아스파는 피부과와 관리숍을 따로 가지 않고 한 곳에서 체계적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이어 "예비신부뿐만 아니라 예비 신랑과 가족이 함께 관리를 받는 경우도 많기에 결혼을 앞두었다면 기간도 여유 있게 두고 준비하여 아름다운 촬영과 본식을 진행하기 바란다.”고 제안했다.

이어 달리아스파 반포점 김민지 원장은 소비자의 관리 후기글 몇개를 전했다.

김OO “팔 관리는 딱3번 받았을 뿐인데 딱딱했던 제 팔이 부드러워졌어요”
강OO “작은얼굴도 만들고, 피부관리도 함께 할 수 있어서 시간적인 투자로도 최고입니다”
이OO “얼굴 광대나 턱을 관리받았는데 라인자체가 달라지더라구요”

한편 셀럽, 연예인, 미스코리아의 피부관리로도 유명한 달리아스파는 ‘썸바디’에 출연했던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 씨가 현재 모델 겸 피부관리를 받고 있으며,

‘연애의 맛’을 통해 결혼한 서수연‧이필모 부부는 결혼 전에는 웨딩케어, 출산 전에는 서수연씨는 임산부케어로 꾸준히 달리아스파를 방문하였다.

약손명가의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는 반포점을 비롯해 압구정점, 목동점, 잠실역점, 건대점, 창원프레스티지점, 일산탄현점, 상암점, 이대점, 전주점 전국 10개 지점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