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위생 및 청결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다.

다양한 질병 예방을 위해서는 면역력 강화와 함께 개인위생관리를 철저히 해 바이러스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진 :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3.0 블랙 UV 에디션
사진 :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3.0 블랙 UV 에디션
사진 : 필립스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
사진 : 필립스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
사진 : (왼쪽부터)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아일랜드 공기살균기 노바이러스
사진 : (왼쪽부터)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아일랜드 공기살균기 노바이러스

이에 따라 마스크와 손 세정제 등의 개인위생용품뿐만 아니라, 가정 내 살균 및 청결에 도움을 주는 가전제품까지 덩달아 주목 받고 있다.

간편한 살균 및 위생 관리를 통해 쾌적한 집안 환경을 조성하는 것만으로도 각종 질병 예방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 피부에 닿는 의류는 필립스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로 간편 살균!

피부에 직접 닿는 의류는 세균에 오염되기 쉽기 때문에 외출 전, 후로 살균이 필요하다.

필립스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 (Comfort Touch Flexhead Steamer, 모델명 GC557/38)는 주름제거는 물론 오염된 의류의 냄새 제거 및 살균까지 제공한다.

일반 스팀 다리미와 달리 움직이는 헤드 부분이 빈 공간 없이 옷감과 밀착하여 초강력 밀착 스팀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초대형 사이즈의 ‘이지 스티밍 보드’가 탑재되어 편안한 자세로 다림질이 가능하고, 5단계 스팀조절 기능으로 어떠한 옷감도 완벽하게 다림질 할 수 있다.

동급 제품 최고 수준인 2000W의 전력으로 분당 40g의 스팀 출력이 가능하고, 예열 시간이 45초로 매우 짧아 외출 5분전에도 빠르고 완벽하게 깊은 주름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다.


▷ 사각지대 없는 식기 완벽 살균에는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SK매직은 세척, 건조, 보관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2020 CES(Consumer Electronic Show)’에서 CES 혁신상을 수상할 정도로 세계 최고의 기술이 담겨있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단순 식기 세척 기능을 넘어 건조와 보관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하며, 정수필터를 내장하여 ‘위생’ 수준을 한 단계 높인 제품이다.

특히, 국내최초로 이동하면서 회전하는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와 ‘상단 세척 날개’, ‘후면 세척 노즐’이 사각지대 없이 99.999% 살균 세척한다.

또한, 국내 최초 자동 문열림/닫힘 기능으로 세척 후, 내부 증기와 냄새를 배출하고 자동으로 문을 닫아 집안내 발생되는 미세먼지로부터 식기를 보호한다.

듀얼 열풍 건조로 건조 시간까지 한층 줄였고, 건조 후 ‘UV 청정케어 시스템’이 2시간 간격으로 작동하여 보다 위생적으로 식기를 보관할 수 있다.


◇ 실내 공기 완벽 살균엔 ‘아일랜드 공기살균기 노바이러스’

최근 실내 공기의 질을 높이는 공기청정기뿐만 아니라, 공기 중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살균해주는 공기살균기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아일랜드 공기살균기 노바이러스’는 4000볼트 고압을 플라즈마 코일에 가해 오로라와 같은 전자이온필드를 형성하여 공기 중 유해균의 DNA를 찢어서 파괴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필터 방식의 공기청정기와 달리 DBD 플라즈마를 통과하는 각종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을 실시간으로 99.999% 파괴하여 살균된 공기를 배출한다.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테스트와 특허를 획득하였고, 현재, 국내 100여대 구급차와 450여개 병원에서 공식 공기살균기로 사용하고 있다.

최근 한국에서는, 작년 10월 글로벌 시장 최초로 한국에 선보인 일반 가정용 제품의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 입안에 들어가는 칫솔도 완벽하게 살균!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3.0 블랙 UV 에디션’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3.0 블랙 UV에디션’은 혁신적인 음파 진동이 만들어내는 부드럽고 강력한 공기방울로 치간과 잇몸선 등 칫솔모가 닿지 못하는 곳까지 완벽하게 세정해주며, 일반 칫솔 대비 최대 7배 더 많은 플라그를 제거해준다.

또한, 일반 세정, 착색 제거, 잇몸 케어 3가지 모드를 제공하여 사용자의 구강 상태에 적합한 양치가 가능하다.

UV살균기를 통해 양치 후 습도가 높아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욕실에 노출된 칫솔모를 효과적으로 보관 및 살균할 수 있다.

칫솔모를 넣고 전원을 켜면 10분만에 세균을 99%까지 제거해주어 매번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2.4cm의 두께와 더 가볍고 슬림해진 핸들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그립감과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에도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