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제대로 된 혼밥을 위한 ‘편리미엄 주방템’ 솔라임 제안
휘슬러코리아, 제대로 된 혼밥을 위한 ‘편리미엄 주방템’ 솔라임 제안
  • 고현준
  • 승인 2020.02.10 23:00
  • 조회수 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에도 혼밥 문화가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는 동시에, 혼밥으로 주 소비되는 인스턴트 위주의 식단으로 인한 체중 증가, 영양 불균형, 각종 질환의 원인 등 건강하지 못한 혼밥 문화로 인해 여러 문제들이 대두되고 있다.
 

사진 : 휘슬러코리아
사진 : 휘슬러코리아

이에 휘슬러코리아에서는 편리하면서도 제대로 된 혼밥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요리의 타이밍을 들려주는 ‘편리미엄 주방템’ 솔라임(Solaryme)을 제안한다.

올 해 핵심 트렌드인 ‘편리미엄’은 시간을 아낄 수 있는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에 도움이 된다면 지출을 아끼지 않는 현 세대의 소비 행태를 일컫는 신조어로, 솔라임은 한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적절한 기능으로 제대로 된 한 끼 준비를 보다 쉽게 돕는다.

조리 완료를 알리는 하모니카 소리가 탑재된 솔라임의 리드 핸들은 요리의 특성에 따라 스팀 배출 여부를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고, 조리 용기에서 가장 중요한 열전도율과 보존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3중 구조 바닥으로 설계되어 견고하며, 요리를 최적의 상태로 만들기 위한 적정한 무게를 갖고 있다.

팟의 무게를 지지해 주면서 양 손으로 쥐었을 때 팟의 무게 밸런스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고안된 스퀘어 컴피 핸들은 팟을 들어서 옮기거나 할 때에 손목에 무리를 최소화 시킨다.

쉽게 뜨거워지지 않도록 설계된 구조까지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휘슬러 연구진의 고민과 배려가 느껴진다.

또한 휘슬러의 전통과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긴 솔라임 팟은 휘슬러만의 엄격하고 철저한 기준을 통과한 우수한 원재료를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모든 생산 공정이 독일에서 이루어지며 73가지의 철저한 품질 검증 과정을 거친다.

바디와 뚜껑이 완전히 밀착되는 특별한 구조로 설계된 날렵한 돔(dome) 형태의 뚜껑은 내부를 진공에 가까운 상태로 만들어 재료가 지닌 맛과 향을 극대화하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여 가장 영양가 있으면서도 빠른 조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팟 내부에는 내용물의 양을 확인할 수 있도록 계량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 따로 계량 도구를 사용하지 않아도 건강한 한끼에 필요한 적절한 양을 가늠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능이 더해졌다.

한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조리 완료를 알려주는 스마트함과 영양가 있는 완벽한 한끼를 위한 실용적인 기능까지 갖춘 휘슬러코리아의 솔라임은 전국 주요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