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5일간, 외출을 꺼리는 예비맘들을 위한 혜택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2월 19일부터 단 5일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부가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
 

사진 : 부가부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페어
사진 : 부가부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페어

이번 페어는 외출이 쉽지 않은 사회적인 상황 속에서 스트롤러 구매가 꼭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온라인 공식 판매처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모차를 직접 경험해 보고 싶은 소비자는 집 근처 가까운 부가부 매장에 방문하면 브랜드 할인 5% 및 백화점 제휴카드 할인 5%, 상품권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CJ몰, GS몰, AK몰, Hmall, SSG, 갤러리아몰, 롯데몰에서 유모차 구매 시에는 10% 할인 및 제휴 카드 청구 할인을 진행한다.

부가부 코리아 이소영 지사장은 “부가부가 온라인 판매처와 전국 매장 모두에서 대대적으로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처음으로, 외출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 상황을 고려해 행사를 기획했다.

유모차는 제품 특성상 직접 경험해 본 후 구매하고자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페어 행사장이 아닌 집 근처 매장을 방문하거나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는 경우 모두 베이비페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 며

“특히 매장 방문을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행사 기간 중 인스타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의 이해를 돕는 Q&A와 제품 시연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번 부가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 기간에는 4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2’와 ‘부가부 동키3’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그 외에도 부가부의 절충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트래블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 오리지널 스트롤러 ‘부가부 카멜레온3'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한정판 ‘부가부 비5 코랄’과 액세서리 신제품 ‘부가부 앤트 레그 레스트’도 선보인다.

부가부 브랜드 최초로 전국 매장 및 모든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진행되는 이번 페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 센터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