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주얼리 NOONEE

2011년 시작된 누니주얼리는 자연의 신비한 텍스처를 간결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유니크한 아름다움과 커스터마이징의 특별함을 갖춘 디자이너 브랜드 누니주얼리를 소개한다.
 

사진 : 누니주얼리 서울 한남 본점 쇼룸.
사진 : 누니주얼리 서울 한남 본점 쇼룸.
사진 : 누니주얼리 현대백화점 천호점 쇼룸.
사진 : 누니주얼리 현대백화점 천호점 쇼룸.
사진 : 누니주얼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쇼룸.
사진 : 누니주얼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쇼룸.
사진 : 누니주얼리 서울 한남 본점 아뜰리에.
사진 : 누니주얼리 서울 한남 본점 아뜰리에.

▷ 내 것이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세계

최근 예물 트렌드는 급격한 변화를 보인다. 양식화된 세트 개념이 약화되면서 겉치레 갖춤새가 줄어드는 추세다.

과시용 고가 브랜드에서 발길을 돌리거나, 너무 대중화된 디자인 역시 외면 받는 실정이다.

대신 오랜 시간 편하게 ‘실착(실질 착용)’하기 좋은 디자인이나 자신만의 독특한 웨딩 주얼리를 찾는 요구가 뚜렷해졌다.

이 흐름을 반영하는 가장 핫한 주얼리 브랜드가 바로 누니주얼리다.

2011년 첫선을 보인 누니주얼리는 디자이너 손누니의 주얼리 브랜드다.

자연의 신비한 텍스처를 간결하게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단박에 시선을 끌었다.

2013년 이탈리아 국제 디자인 콘테스트인 ‘에이 디자인 어워드(A’Design Award)에서 ‘금상(Gold Prize)’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의 잇따른 수상 경력이 건실한 믿음을 더한다.

웨딩 주얼리의 급격한 트렌드 변화의 한가운데에서 고객의 안목을 사로잡은 누니주얼리의 저력은 무엇일까?

누니 디자인의 가장 큰 특이점은 고객 고유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주얼리를 맞춤 제작하는 것이다.

오로지 ‘내 것이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세계가 여기서 탄생한다.

누니주얼리 고유의 레시피로 합금해 이채를 띠는 6가지 색상의 골드(14K, 18K)와 플래티넘(Pt950)은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취향의 스펙트럼을 경험하게 해준다.

밴드 폭의 커스터마이징과 세 가지로 세분한 착용감은 고객에게 꼭 맞는 선택을 도와주고 손의 모양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웨딩밴드를 예상하게 해준다.

누니주얼리는 서울 한남 본점 쇼룸과 한남 본점 아뜰리에,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무역센터점 등 네 군데에서 다양하게 업데이트되는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무역센터점에서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는 드물게 럭셔리 라인에 입점해 글로벌 명품과 당당히 어깨를 겨룬다.

어디서 구입하든 모든 사후 서비스는 동일하고, 매장에서 숙련된전문가의 심도 있는 추천을 받기 위해서라도 예약이 필요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