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코스메틱 화장품은 지점에서 더 큰 고객 만족을 위해 개발한 것이 그 시작이다.

시중 판매 목적의 화장품이 아닌 약손명가 관리를 위한 화장품으로 개발했던 만큼 안심 성분을 사용하고, 높은 효과를 위해 많은 연구를 거듭해 개발했다.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은 높은 피부 관리 효과를 위해 많은 연구를 거듭하며 안심 성분을 사용한다.
사진 : 약손명가코스메틱은 높은 피부 관리 효과를 위해 많은 연구를 거듭하며 안심 성분을 사용한다.
사진 :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하고자 노력하는 약손명가 지점 원장들의 모습.
사진 :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하고자 노력하는 약손명가 지점 원장들의 모습.

론칭 초기에는 지점에서 100% 소진했으나 약손명가에서 화장품을 직접 경험해본 고객들의 판매 요청으로 몇 년 전 일반 판매를 시작했다.

평소 피부 고민을 하던 고객의 구매가 많은 덕분에 그만큼 광고를 통한 단발성 구매 고객보다는 본인에게 맞는 한 가지 제품을 꾸준하게 구매하는 고객이 많다.

약손명가코스메틱과 오랜 시간 인연을 맺어온 고객의 후기를 소개한다.


▷ 헤르비스 아로마 크림팩 후기

안녕하세요. 2017년 미스코리아 선이자 현재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남연수입니다.
 

사진 : 헤르비스 아로마 크림팩을 애용하는 미스코리아 선이자 쇼호스트 남연수 고객.
사진 : 헤르비스 아로마 크림팩을 애용하는 미스코리아 선이자 쇼호스트 남연수 고객.

2년 전 약손명가코스메틱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면서 인연을 맺어 꾸준히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그동안 약손명가코스메틱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왔는데요, 가장 좋아하는 제품은 헤르비스 아로마 크림팩이에요.

제가 심각한 악건성에 무척 예민한 피부여서 자극적인 성분이 조금만 들어 있어도 따가운데 이 제품은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서 좋아요.

이 제품을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는 사용이 간편해서예요. 바쁜 일상 탓에 피부 관리에 많은 시간을 내기가 힘든데, 직업 특성상 늘 카메라 앞에 서야 하니 항상 피부 고민이 많아요.

이 제품은 아침에 세안할 때 3~10분만 들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중요한 촬영을 앞두고는 꼭 사용해요.

아침에 세안하고 이 제품을 바른 채 3~5분, 시간 여유가 조금 더 있을 때는 10분 정도 두었다가 가볍게 마사지하듯 문지른 후 씻으면 돼요.

허브가루가 스크럽 작용을 해서 피부가 매끈해지고 촉촉해져요. 크림팩을 사용한 날은 화장이 특히 잘 받죠. 건성 피부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꼭 사용해보시라고 추천해요.


▷ 심결 깨어나는 맑음 팩 후기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아나운서 김은빈입니다. 약손명가코스메틱 제품을 알게 된 건 약손명가 관리를 받으면서였어요.
 

사진 : 심결 깨어나는 맑음 팩을 애용하는 프리랜서 아나운서 김은빈 고객.
사진 : 심결 깨어나는 맑음 팩을 애용하는 프리랜서 아나운서 김은빈 고객.

피부가 예민해 트러블이 잦은 편이라서 화장품을 고르기 어려웠는데, 약손명가 관리 때 사용하는 화장품이 저와 잘 맞더라고요.

관리 받은 다음날 트러블이 잦아들고 피부에 쫀쫀한 탄력이 느껴졌어요. 이후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가장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심결 깨어나는 맑음 팩이에요. 워낙 불규칙한 생활을 하는 탓에 피부 리듬이 쉽게 깨져서 트러블이 잦은 편인데요, 이 제품이 도움이 많이 돼요.

클레이 형태 크림팩이 과잉 피지를 조절해서 트러블 발생이 줄어들고, 마르면서 피부를 쫀쫀하게 조여줘서 사용 후에 얼굴에 탄력이 생겨요.

특히, 홍조 개선에 효과가 좋아서 트러블로 피부가 빨갛게 달아오른 날에는 꼭 사용해요.

구매할 때 원장님이 특별한 사용 방법을 알려주셨는데요, 팩붓으로 얼굴 가장자리에서 안쪽으로 결을 따라 바르면, 마르면서 얼굴선이 예쁘게 마른다고 하더라고요.

다 마른 후에 바로 세안하지 말고 평소 사용하는 미스트를 뿌려 다시 한 번 팩을 건조시키면 처음보다 피부가 더 강하게 조이는 느낌이 들어요. 트러블성 피부로 고민하는 분들은 꼭 사용해보세요!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