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빛나는 순간을 위한 완벽한 준비 약손명가 웨딩 케어 체험기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선언하는 소중한 결혼식, 버진로드 위에 선 신부는 누구보다도 아름다워야 한다.

지난 40년간 수많은 여성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해온 보디 관리 브랜드 약손명가는 예비 신부들의 좋은 친구다.

얼굴형 관리, 전신 관리 등 약손명가가 제공하는 케어에 대해 신부의 후기와 인터뷰로 알아보자.


▷ 방수교 신부(약손명가 산본점) - “최고의 결혼 준비를 할 수 있었어요”
 

사진 : 약손명가 산본점
사진 : 약손명가 산본점
사진 : 약손명가 산본점
사진 : 약손명가 산본점
사진 : 약손명가 산본점
사진 : 약손명가 산본점
사진 : 약손명가 산본점
사진 : 약손명가 산본점
사진 : 약손명가 산본점
사진 : 약손명가 산본점

안녕하세요. 지난 8월에 예식을 마친 신부입니다. 결혼 준비를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것이 혼수 준비였어요.

수많은 항목을 준비하느라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었는데, 그중 가장 즐겁고 행복하게 준비한 항목이 바로 약손명가 관리였습니다.

약손명가 ‘작은 얼굴 관리’를 통해서 30년 인생 중 최고의 외모를 완성해 결혼했거든요, 남편에겐 그것이 제가 준 최고 혼수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저는 관리 후 평생 경험하지 못한 쇄골 라인과 얇은 팔뚝에 만족했습니다.

‘작은 얼굴 관리’인데도 불구하고 얼굴뿐 아니라 팔뚝과 등, 목 라인까지 신경 써 데콜테 마사지로 관리해주기 때문에 관리가 모두 끝난 후에 놀랍게 달라진 저를 마주했습니다.

전 10회 관리를 했는데요, 기간은 넉넉하게 4개월 정도 진행했습니다. 그 동안 변해가는 제 얼굴과 몸을 보며 정말 감탄했습니다.

주변에서 만나는 사람마다 ‘날이 갈수록 날씬해지는데, 다이어트 너무 심하게 하는 것 아니냐’고 했지요.

아마 부기가 많이 빠지고 골격 마사지 덕에 쓰지 않았던 근육들이 풀리면서 라인이 살아난 것 같았습니다.

살은 딱 2kg 빼고 식장에 들어갔습니다. 약손명가 관리 덕분에 쉽게 조금만 살 빼고 결혼할 수 있었어요.

약손명가 관리가 아니었다면 족히 10kg은 빼야 했을 거예요. 외모 관리에서 부기와 골격이 정말 중요하다는 걸 실감했습니다.

단 10회 관리만으로 인생 최대의 전성기를 누리며 최고의 혼수를 준비해서 결혼했습니다.

지금까지 잘 유지하고 있고요. 앞으로도 꾸준히 관리 받으려고 합니다. 달라진 저를 보니 멈출 수가 없습니다.

산본점 관리사 모두 친절하고 관리 받을 때 후기 올릴 거라고 사진 촬영 부탁했더니 열정적으로 찍어주셨어요. 관리 받으러 갈 때마다 기분 좋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30대가 되면서 외모 관리에 관심이 많아진 주변 모든 친구들과 예비 신부들에게 약손명가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 방수교 신부가 선택한 ‘작은 얼굴 관리’

‘작은 얼굴 관리’는 고객의 체형과 피부 상태에 맞춰 약손명가만의 미용 기법인 약손테라피를 이용한 얼굴 관리다. 관리 시간 90분 관리 금액 20회 160만원

▷ 약손명가 산본점 천소현 원장 - 쾌적하고 실력이 탁월한 지점
 

사진 : 약손명가 산본점 천소현 원장
사진 : 약손명가 산본점 천소현 원장

1. 약손명가 산본점만의 특징은 무엇인가?

중심 상가와 아파트 사이에 위치해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원장을 포함한 모든 직원이 고객에게 더 좋은 관리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늘 실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또 고객의 그날 컨디션과 니즈를 파악하여 섬세하게 관리한다.

그래서인지 고객들이 관리와 서비스에 만족하고, 재방문과 소개도 많이 이뤄진다.

2. 방수교 신부가 받은 관리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작은 얼굴 관리’다. 상체 관리가 포함된 ‘작은 얼굴관리’는 전체적인 얼굴형 관리와 함께 몸을 편안하게 해주고 피부도 더욱 예쁘게 가꾸는 데 도움이 된다.

방수교 신부는 어깨 라인과 피부 트러블이 고민이었는데 관리를 받고 얼굴형이 매끄러워진 것뿐만 아니라 어깨선이 예뻐지고 피부 트러블이 진정되어 무척 만족했다.

관리 후 만족하는 모습에 기쁘고 보람을 느꼈다.

3. 예비 신부가 아름다움을 가꾸기 위해 실천하면 좋은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면?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 신부들이 웨딩 촬영과 예식 때 도움이 되었다고 말한 것은 입꼬리 올리기와 바른 자세다.

거울을 보고 입꼬리 올리기를 연습하면 촬영과 예식 때 예쁜 미소를 만들 수 있다.

또 어깨 스트레칭과 함께 평상시 바른 자세를 유지하려고 애쓰면 예쁜 드레스 라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올바른 자세를 만들려면 턱을 가슴 쪽으로 살짝 당기면서 어깨 끝은 펴듯이 내리고 양쪽 날개 뼈가 닿을 정도로 등을 펴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