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CCI GUILTY LOVE EDITION

자유를 기념하는 구찌 길티 스토리의 새로운 챕터가 펼쳐진다.

#ForeverGuilty의 1주년을 기념하여 두 가지의 리미티드 에디션 향수,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이 탄생했다.
 

사진 :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사진 :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특별한 연인들을 위한 새로운 구찌 길티 향수는 틀에 박히지 않은 진실된 방법으로 서로의 관계를 표현하는 이들의 현대적 사랑을 기념하고자 이에 걸맞은 시기에 공개되었다.

남성과 여성의 시선을 탐구하는 이 향은 새로워진 불투명한 파스텔 그린 톤의 뿌르 옴므, 그리고 레트로 풍 뮤티드 핑크 톤의 뿌르 팜므 보틀에 담겼다.

▷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옴므 (Gucci Guilty Love Edition Pour Homme)

자유로운 삶을 표현한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옴므는 이 향수를 뿌린 모든 이들 뿐 아니라 향 그 자체에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새로운 모던 아로마틱 푸제르 스파이시 그린 향으로, 강렬하고 차가운 느낌의 향신료와 시트러스, 그리고 수수께끼 같은 남성적인 아로마틱 우드 노트를 통해 특별함을 선사한다.

본디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향을 지닌 아프리카 향신료인 진저는 향수에 프레시함을 더하며, 콤쿠아트(금귤) 어코드, 만다린, 핑크 페퍼 탑 노트는 향수에 프루티함과 생기를 더한다.

라벤더와 제라늄, 그리고 로즈마리의 균형 잡힌 조화로움은 하트 노트에 아로마틱한 엣지를 준다.

정교한 패출리와 조직적인 벤조인은 관능적인 힘과 지속력을 더하며, 베티버는 이 현대적이고 남성적인 향수의 중심 역할을 한다.

▷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팜므 (Gucci Guilty Love Edition Pour Femme)

연인들이 그들만의 관계를 정의하듯이,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 뿌르 팜므의 놀라운 조합은 대담하고 밝게 빛나며 본능적으로 함께 어우러진다.

상쾌한 오리엔탈 플로럴 프루티 시프레 향으로 새롭게 탄생한 이 향은 나르시스(수선화)의 빈티지한 개성을 담고 있다.

베르가못, 자몽, 그리고 워터리 어코드로 구성된 맑고 그리너리한 프레시함이 문을 여는 나르시스 어코드는 라즈베리의 톡 쏘는 노트를 통해 고조되며, 바이올렛과 자스민 삼박으로 더욱 풍성한 플로럴 향을 지닌다.

정교히 레이어링된 이 향은 가벼운 머스크 베이스를 통해 한층 강화되며, 정교한 패출리 프리즈마를 통해 깨끗한 부드러움을, 마지막으로, 미네랄 앰버를 통해 강렬한 감각을 갖추고 마무리된다.

▷ The Campaign

캠페인의 주인공 자레드 레토(Jared Leto)와 라나 델 레이(Lana Del Rey)는 그들만의 특별한 관계를 정의하며 전형적인 아메리칸 스타일의 런드리 샵에서 재회한다.

포토그래퍼 글렌 러치포드(Glen Luchford)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자유로운 주인공들을 통해 사회적 경계로부터의 해방에 경의를 표하며, 독특한 배경 속에 스며든 향기를 담아낸다.

▷ The Packaging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의 보틀 디자인은 #ForeverGuilty의 비전을 반영하며 새로운 향수 스토리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징적인 구찌 길티 보틀과 동일한 묵직한 유리병에 담긴 러브 에디션은 옛 시대를 연상케 하는 스트라이킹 그린과 헤이지 핑크 컬러로 재탄생했으며, 동일한 컬러의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보틀은 병 속에 담긴 향수를 보여주기 위해 절반은 불투명하게, 절반은 광택이 나는 재질로 마무리되었다.

보틀 색상과 매칭되는 캡에는 하우스의 특징적인 인터로킹 G 실버 로고가 장식되어 포인트를 더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